[효슐랭 가이드] 강남 맛대맛

2019. 11. 18. 15:27


효성인들의 나만 알고 싶은 효성 사업장 인근 맛집(밥집, 카페, 술집)을 소개하는 <효슐랭 가이드> 아홉 번째 주제는 바로 ‘강남 맛대맛’입니다. 한 순간의 즐거움이라 할지라도 그것이 직장생활의 작지만 확실한 행복이기에 오늘은 또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는 모든 효성인들과 효성 사업장 인근을 찾은 여러분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그래서 2차, 3차가 있지’ 강남 맛대맛


오전 11시, 우리는 슬슬 고민에 빠집니다. ‘오늘은 무엇을 먹을까?’ 업무계획보다 칼 같고, 보고서보다 철저하고, 사업 전략보다 치밀한 우리의 오늘 점심 메뉴에 대한 기안을 올리죠. 반려는 안 됩니다. 부디 재가해주시길.


한강의 남쪽 동네, 강남에는 수많은 효성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청담동에 위치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방배동에 위치한 효성중공업 건설 부문, 수서동에 위치한 효성티앤에스와 전자연구소, 반포동에 위치한 ㈜효성 반포 사옥까지. 이곳 효성인들이 고민하는 강남의 맛대맛 맛집을 소개합니다.



고기 대 고기 <투뿔상회>



NEO 님 “점심식사나 회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맛이에요. 메인 메뉴 같은 반찬 퀄리티부터가 남다릅니다.”



고기 대 고기 <서래본가>



박병윤 님 “왕갈비탕이 진짜 푸짐하고 맛있어요! 점심에 고객이 방문했을 때 가기에 적당합니다.”



매콤 대 얼큰 <빌라드스파이스>



민병준 님 “정말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분위기도 좋아서 주말에도 아내와 함께 가끔 방문해요. 인기가 많아서 항상 웨이팅이 있는 건 단점이에요.”



매콤 대 얼큰 <아따 맵소>



써니 님 “스트레스 받을 때마다 땡기는 매운맛, 직장 동료들과 함께하면 맛이 두 배가 됩니다!”



돈까스 대 돈까스 <치마오>



돈맥 님 “입사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동기들과 퇴근 후 방문했는데요. 다찌에 옹기종기 모여 앉아 맛있고 푸짐한 돈까스와 맥주 한 잔 마시던 추억을 잊을 수가 없어서 최근에도 자주 방문해요!”



돈까스 대 돈까스 <구찌라쿠>



권민정 님 “우리가 좋아하는 K사의 간장치킨과 같은 맛의 돈까스가 여기 있습니다!!! 진짜 엄청 맛있어용!!ㅋㅋㅋㅋㅋ”



멕시코 대 독일 <훌리오>



kkoooo 님 “멕시코요리 입문자라면 여기로! 가격대도 적당하고 너무 맛있어요. 일 끝나고 맥주 한잔하기 좋은 곳입니다.”



멕시코 대 독일 <달리나인>



민병준 님 “색다른 요리와 에일맥주, 그리고 인더스트리얼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핫 플레이스입니다. 식사 후 간단하게 수제맥주 한 잔 하기 좋아요.!”




오늘의 기분과 오늘의 위장에 최적의 메뉴를 찾아서. 무엇이 더 맛있다고 우열을 가릴 순 없습니다. 다만 오늘 더 끌리는 그 맛만 있을 뿐이죠. 매일 맛으로 밥으로 충전하길, 효성인 그리고 직장인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 [효슐랭 가이드] 마포 칼국수vs쌀국수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울산 보양식 맛집

  ✔ [효슐랭 가이드] 대구 구미 핫플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안양 직장인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고깃집

  ✔ [효슐랭 가이드] 강남 힙플 맛집

  ✔ [효슐랭 가이드] 마포 점심 밥집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