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

People


효성인들의 나만 알고 싶은 효성 사업장 인근 맛집(밥집, 카페, 술집)을 소개하는 <효슐랭 가이드> 네 번째 주제는 바로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입니다. 회식에 꼭 고기만 먹으란 법은 없는데, 왜 맨날 회식은 고깃집에서만 하는 걸까요? 물론 고기도 맛있지만, 직인들의 다양한 입맛을 존중해줘야 하지 않을까요? 모든 효성인들과 효성 사업장 인근을 찾은 여러분들을 미식의 세계로 초대합니다.


-
‘물고기도 고기다’ 창원 회식 해산물 맛집


육고기보다 물고기를 외치는 직장인들이 여기에 있습니다. 고기보다 맛있고, 고기보다 풍미롭고, 고기보다 건강한 듯한 바다의 맛. 회식을 핑계로 해(海)식을 즐겨볼까요?


창원에는 효성중공업㈜ 창원공장을 비롯해 중공업연구소, 효성굿스프링스㈜의 펌프 생산 공장이 위치해있습니다. 남해와 맞닿아있는 지리적 조건 덕분에 신선한 제철 해산물을 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 있는 창원의 효성인들이 보장하는 해산물 맛집을 소개합니다.


고기보다 낙지가 낫지! <송송간장낙지>



전군사랑 님 “친절하고 맛이 일품이에요! 여태껏 먹어본 간장낙지보다 더 감칠맛이 돈다고 해야 할까나. 회식 장소에 알맞고, 술자리를 더 돋구어 주는 분위기였습니다!”


리뷰도 없는 현지인의 실비집! <청담동>



이재록 님 “현지인만 아는 해산물 실비집의 최강자! 해산물을 찍어 먹는 특제 초고추장의 새콤달콤 고소한 맛에 반해 옵니다! 시골 할머니의 손맛을 추억할 수 있고, 매일 어시장에서 구매한 생물이라 진짜 신선해요! 그리고 먹고 싶은 메뉴가 있으면 미리 전화만 하면 뚝딱!”


장어 먹고 힘내장어! <진주명가장어구이>



설부용 님 “저렴한 가격에 바다장어 구이와 함께 푸짐한 야채와 반찬들이 제공되는 맛집입니다. 특히 시래깃국이 일품이죠.”


오징어로 회식 대잔치! <먹물산오징어>



짬뽕123 님 “세트 메뉴로 산오징어회, 오징어 통찜 등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산오징어회는 매우 부드럽고, 오징어 통찜은 먹물까지 통으로 쪄내 고소한 풍미가 일품!”


육고기와 물고기를 한 번에! <돼지조개>



박형순 님 “VJ특공대 맛집으로 추천된 집입니다. 회식이나 친구들과 같이 가도 좋고, 가족과 함께 가도 좋아요! 가성비도 Good!”


회식이니까 회식! <부산횟집>



이혜영 님 “많고 많은 횟집 중에 회가 가장 깔끔하고 가장 맛있습니다! 매운탕까지 끝내주며, 우선 무엇보다 서비스가 너무너무 푸짐해요! 꼭 강추합니다!”



요즘엔 술을 강요하는 회식보다는 맛집을 찾아 미식을 즐기는 회식 문화가 많이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맛있는 걸 나누며 팀워크를 다지는 효성인 그리고 직장인 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 [효슐랭 가이드] 창원 회식 고깃집 ‘고기 좀 씹어봐야 회식할 맛이 나지’

  ✔ [효슐랭 가이드] 마포 점심 밥집 ‘효성인도 밥심이다’

  ✔ [효슐랭 가이드] 강남 힙플 맛집 ‘오늘은 특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