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학개론] 1화. 당신을 빛내는 효성

Story/효성



잘 몰라도 괜찮습니다. 지금부터 알아가면 되니까요. 좀 어려워도 괜찮습니다. 우리가 친절하게 알려드릴 테니까요. 알면 알수록 우리는 꽤 가깝다는 사실을, 우리는 꼭 당신에게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될 거에요. ‘영상으로 배우는’ <효성학개론> 1화는 바로 우리, 효성입니다.




 당신을 빛내는 별


‘샛별’을 의미하는 효성은 저 하늘에 존재하는 무수히 많은 별처럼, 당신의 일상에서 당신을 빛내고 있습니다. 당신이 입고 있는 옷이나, 당신이 사용하는 에너지나, 당신이 타는 자동차에 효성의 기술이 당신을 편리하게, 당신을 안전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하루에도 수십 번씩 마주하는 효성을 당신이 알지 못하더라도, 우리는 끊임없이 혁신하고,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며, 그렇게 당신을 빛내고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지금 효성을 입고 있을지 모릅니다. 스판덱스, 나일론 원사, 폴리에스터 원사 등을 효성티앤씨㈜가 만들고 있으니까요.


어쩌면 당신은 지금 효성을 쓰고 있을지 모릅니다. 송배전설비, 시스템&엔지니어링 솔루션, 신재생에너지, 전동기&발전기, 산업기계 등을 효성중공업㈜이 만들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당신은 지금 효성에 살고 있을지도 모르죠. 건설 사업 역시 담당하는 효성중공업㈜이니까요.


그리고 어쩌면 당신은 지금 효성으로 달리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자동차의 타이어 보강재와 시트벨트용 원사, 에어백, 카매트 등을 효성첨단소재㈜가 만들고 있으니까요.


또한 어쩌면 당신은 지금 효성을 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TV, 모니터 등에 사용되는 LCD 편광판 내 TAC 필름도 효성화학㈜이 만들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플라스틱 소재와 각종 필름을 만들고 있기에, 당신은 오늘도 효성으로 하루를 보냈을 겁니다.


이 밖에도 ATM, ICT 통합 서비스,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보이든 보이지 않든 당신을 빛내고, 알든 모르든 당신을 이롭게 하는 우리는 효성입니다.





  ✔ [효성티앤씨] 섬유의 날 특집! 섬유 퀴즈로 알아보는 스판덱스, 나일론, 폴리에스터

  ✔ [효성적 일상] 에너지 자립 섬을 가능케 한 기술, 효성중공업㈜ 전력PU ESS

  ✔ 안전벨트를 안전하게 만드는 효성첨단소재, 당신을 안전하게 만드는 당신

  ✔ [효성화학] ‘당신에게 닿기 위해 우리는 감쌉니다’ 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