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SNS 이벤트, 베트남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해주세요!




오는 11월 3일은 효성그룹의 창립 기념일입니다. 올해는 51주년을 맞이하였는데요. 따라서 효성은 창립 5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베트남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해 주세요’ SNS 이벤트를 열고자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8일부터 31일까지 효성의 기업 블로그와 페이스북 ‘마이프렌드 효성’에서 진행되는데요. 창립기념일을 앞두고 그동안 효성이 받은 사랑을 나누고자 사회공헌 형식으로 마련됐습니다.


참가를 원하는 누리꾼은 효성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접속해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되는데요. 참 쉽죠? 그리고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합산해서 총 5,100개의 메시지가 모이면 510명의 베트남 어린이들에게 메시지가 담긴 필기구를 선물할 예정이고요. 댓글을 작성해 준 누리꾼 중 151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30만원, 치킨세트,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선물합니다. 당첨자는 11월 3일 창립기념일에 발표될 예정이니 꼭 확인 해주세요. 


한편, 효성은 2015년부터 누리꾼이 응원 메시지나 사진을 남겨주면 이를 부착한 생필품을 취약계층에 전달하는 ‘참치는 사랑을 터치’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누리꾼 참여형 사회공헌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더 보기


[이벤트] 효성 창립 51주년 기념. 함께드림 EVENT 

2017년 상반기 효성 사회공헌 활동 모음

참치는 사랑을 아홉 번째 터치 전달식 - 이웃들의 희망찬 새해를 응원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