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채용]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공고

People



취업은 개인뿐만 아니라 국가적으로도 중요한 관심사가 되었습니다. 청년실업, 일자리문제는 언제나 뉴스에 오르내리고, 취준생의 고달픈 삶을 그려내는 영화, 드라마는 아직 취업이 먼 미래의 일인 어린 학생부터 아들딸 혹은 손자 손녀를 둔 부모세대까지 누구나 공감할 수 있을 정도이죠.


이러한 상황에서 국내 주요 기업의 채용 규모는 언제나 중요한 이슈로 다뤄집니다. 얼마나 많은 청년이 취업에 성공할지는 이 나라의 미래와 이어지니까요. 지난해 효성은 국내 30대 기업 중 두 번째로 고용이 많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되었습니다. 퇴직자보다 신규입사자가 무려 3,180명 더 많아 전체 종업원 수가 매우 증가했습니다.


그런 효성의 채용 소식을 기다리셨던 여러분! 드디어 2017년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이 시작었습니다. 효성의 새 얼굴, 새 동력이 될 新효성씨들을 찾는 여정. 지금 시작합니다!




 2017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 안내


효성의 신입사원 채용은 2017년 9월 1일(금)부터 9월 22일(금) 오후 6시까지 효성그룹 채용사이트를 통한 인터넷 접수로 서류 지원을 받습니다. 2018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이라면 누구든지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전형 이후에는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신체검사 등의 전형 절차로 진행됩니다.


올해에는 지난해와 달리 전략본부에서 효성의 미래를 좌우할 신사업 기획을 위한 인재도 새롭게 채용하게 되었습니다. 이를 비롯해 섬유, 산업자재, 화학, 중공업, 건설, 무역 등 다양한 사업 부문에서 경영지원, 영업, 생산∙기술, R&D 등 다양한 직무를 담당할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효성 채용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캠퍼스 리크루팅에 참가하자!


채용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채용사이트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다만, 더 자세한 정보와 설명을 듣고 싶고, 채용과 관련해서 상담을 받고 싶다면, 전국 주요 대학에서 개최되는 캠퍼스 리크루팅에 참가해보세요.


효성은 올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등 전국 23개 대학에서 채용박람회에 참가하고, 채용설명회 개최 및 채용상담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각 대학에서 주관하는 채용박람회 일정은 별도 공지하지 않고, 채용설명회 및 채용상담 일정만 공지하니 아래 표를 통해 확인하세요. 채용상담의 경우 각 대학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됩니다. 자신이 재학 중인 혹은 졸업한 학교가 아니더라도 리크루팅 참석이 가능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클릭하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해 50주년을 맞이한 효성. 이제는 100년 기업을 위해 미래를 준비하는 효성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일 것입니다. 인재 발굴과 육성에 그 무엇보다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는 이유이죠. 최고∙혁신∙책임∙신뢰를 핵심 가치로 삼는 ‘효성웨이’를 기반으로 인재를 채용하고 있기에, 영어 점수나 나이 제한이 없는 열린 채용시스템을 도입하고 있습니다. 효성은 스펙보다는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바로 당신을 기다립니다.



↑클릭! 서류지원 및 채용안내는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하세요



↑클릭! 취준생 여러분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참여하시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관련 콘텐츠 더 보기


[취준생을 위한 선배찬스] "이게 진짜 업무다!" 효성의 직무소개

효성그룹 채용 FAQ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효성 채용설명회 참가기: 효성 합격을 위한 관문

[효성 채용] “왜 효성인가?” 당신이 효성그룹에 지원해야 하는 이유

자소서 맞춤법 팁 "기본을 지켜야 합격이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