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종료] 2017 신입사원 채용 기념 “新효성씨, 당신을 기다립니다!”

Story/이벤트

*이벤트 참여기간이 9월 21일 목요일까지로 연장되었습니다. 더욱 더 활발한 참여 부탁 드립니다.

또한 당첨자 발표는 9월 25일 월요일로 변경되었으니, 착오 없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한민국 취준생 여러분. 아니 효성 취업을 준비하는 ‘효준생’ 여러분! 드디어 2017 하반기 효성그룹 신입사원 채용이 기나긴 여정을 시작하였습니다. 9월 1일부터 22일까지 효성 채용사이트에서 서류접수가 진행되고, 이후 인적성검사, 면접 등을 거쳐, 효성그룹 52기 신입사원, 新효성씨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효성 채용에 지원하는 예비 新효성씨를 위한 블로그 이벤트. 효성에 입사하고 싶은 이유와 취준생의 삶을 표현한 사진을 찍어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0분께는 효성 SNS 친구들의 합격기원 응원 메시지를 담은 특별한 선물, ‘루이까또즈 명함지갑’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드릴게요.





[이벤트 참여링크]



참여 방법


1. 참여링크로 이동합니다.

2. 효성에 입사하고 싶은 이유를 남깁니다.

3. 취준생의 삶을 표현한 사진을 찍어 남깁니다.

   ※ 예시. 효성 캠퍼스 리크루팅 참가 인증샷, 효성 채용 팜플릿∙포스터, 취준생의 노트북∙필기노트∙면접룩 등 

   ※ 타인의 사진을 도용한 경우, 당첨 제외 및 취소 조치됩니다.

4. 개인정보수집 및 활용에 동의하고,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입력한 후 받고 싶은 선물을 선택합니다.

5. 효성 채용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이벤트 경품

효성 SNS 친구들의 합격기원 응원메시지가 담긴

루이까또즈 명함지갑 or 마이크로소프트 무선 키보드&마우스 세트 (택1)


이벤트 기간

2017년 9월 6일(수) ~ 2017년 9월 21일(목)


당첨자 발표

2017년 9월 25일(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