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열대야를 위한 최상의 답! 8월의 세빛섬 요모조모

Story/효성




연일 계속되는 폭염은 언제쯤이나 우리에게 가을을 허락해주려나요. 입추는 이미 지났건만 무더위는 도무지 떠날 생각이 없는 듯합니다. 누진제 탓에 에어컨 가동하기도 저어되고, 아쉬운 대로 부채와 선풍기로 더위와 맞서보지만 그야말로 약세, 열세, 역부족. 열대야는 길기만 합니다. 

 

매일 밤낮없이 이어지는 더위와의 몸싸움. 우리의 몸도 지쳐가는 중입니다. 밤에 숙면을 취하지 아침 출근길마다 피로와 두통에 몸서리치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더군다나 요즘처럼 많이 흘릴 때는 자주 허기를 느끼게 마련이죠. , 고민 말고 세빛섬으로 오시죠! 열대야도 시샘할 풍성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섬에 마련되어 있답니다. 

 

 


  채빛퀴진이 선사하는 참치 파워! 

 

채빛퀴진이 무더위 보양식으로 8 달간 세계 각국의 다양한 참치 요리를 선보입니다. 묵은지 참치꼬리찜, 참치 탕수육, 가지 참치롤, 참치 타다끼, 참치 카나페 캘리포니아롤, 참치 이와노리 무침, ∙∙∙. 메뉴 이름은 생소한데 이상하게 침이 고인다면? 여러분의 몸이 지금 참치를 열렬히 원하고 있는 것인지도 몰라요. 참치에는 DHA 성분을 비롯하여 우리 몸에 좋은 오메가3,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되어 있죠. 노화 방지는 물론, 단백질 보충에도 으뜸가는 고품격 생선이랍니다. 






  소고기 코스 요리부터 한강 바비큐, 파스타 신메뉴까지! 올라~

 

세빛섬의 이탈리안 레스토랑올라 마치 커다란 유람선 위에서 식사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죠. 한강의 근사한 풍경을 곁들인 고급 이탈리아 요리는 어떤 맛일까요? 눈과 입이 먼저 행복해 올라의 8 특선 메뉴를 소개해드립니다. 

 

  여름엔 맥랍소랍! ‘세빛 랍스터 맥주와 소주를 쏩니다

 

랍스터는 지방과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하여 남녀노소 모든 분들에게 영양식으로 통하죠. 몸에 좋은 랍스터를 즉석 요리로 맛볼 있는 전문점이 세빛섬에 있답니다. 바로세빛 랍스터인데요. 8 달간 여러분의 무더위를 가셔드릴 이벤트도 가지나 진행되니 놓치지 마세요. 




  영화도 보고, ‘튜브스터 타고


한여름 밤의 꿀은 커녕, 쓰디쓴 열대야와의 사투를 벌이고 계시다면 세빛섬에서 문화 생활과 레저를 즐겨보시는 어떨까요. 미디어 아트 갤러리예빛섬 오시면 한강변에 펼쳐진 초대형 스크린으로 작품성 높은 영화를 관람하실 있답니다. 어디 이뿐인가요. 힘들이지 않고 즐기는 보트튜브스터 일상의 새로운 경험을 선사해드릴 거예요. 




 

  세빛섬 가는 방법



/셔틀버스로 오실 

고속터미널역 6 출구에서 세빛섬으로 가는 셔틀버스를 타세요배차시간은 40분입니다, 16시부터 17시에는 운행하지 않아요.

(11:00, 11:40, 12:20, 13:00, 13:40, 14:20, 15:00, 15:40, 17:20, 18:00, 18:40, 19:20, 20:00, 20:40, 21:20, 22:00)

 

/지하철로 오실 

3,7,9호선 고속터미널역 8-1 출구 ( 650m, 도보  15 소요)

8-1 출구로 나와서 반포대교 방향으로 직진고속터미널 사거리(국민은행 건물)에서 우회전  직전하여 자전거 매장과 편의점을 지난  횡단보도를 건너 잠수교 방향 지하보도 이용하세요.

 

/자가용으로 오실 

네비게이션 이용하시죠목적지를 반포한강공원 또는 세빛섬으로 설정하시면 됩니다주변에 거의  왔는데 반포대교를 지나야 할지 잠수교를 지나야 할지 헷갈리실 수도 있어요반포대교 말고 잠수교로 오시면 바로 찾으실  있습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올림픽대로 683(반포동)

전화 : 1566-3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