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혈병∙소아암 어린이에게 생명을, 효성, ‘사랑의 헌혈’ 행사 개최

나누다/효성 나눔 2017.04.19 10:43




‘콩 한 쪽도 나눠 먹는다’라는 옛 속담이 있습니다. 다들 아시죠? 이처럼 작지만 나눌수록 기쁨은 배가되는 법인데요. 지난 4월 18일, 효성에서도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는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바로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개최한 백혈병∙소아암 어린이 환자를 위한 ‘사랑의 헌혈’입니다. 공덕역 마포 본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렇게 효성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모인 혈액은 임직원들이 기부한 헌혈증서와 함께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돼 수혈이 필요한 어린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사랑의 헌혈은 지난 2008년 시작돼 올해로 10년째 상·하반기 연 2회씩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본사뿐만 아니라 울산∙창원 등 주요 지방사업장에서도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작년 말까지 헌혈에 참여한 효성 임직원만 총 6,300여 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이러한 효성의 나눔 행사는 여기서 그치지 않습니다. 사랑의 헌혈 행사 외에도 매년 사랑의 쌀 전달, 사랑의 생필품 후원,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등 이웃사랑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효성이 이러한 나눔의 착한 행사가 꾸준히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관련 콘텐츠 더 보기


효성, 사랑의 김장김치로 이웃들의 겨울나기 준비 끝!

나눔으로 더불어 행복한 세상 만든다! 2016년을 따뜻하게 만든 효성의 사회공헌 활동

‘참치는 사랑을 아홉 번째 터치’ – 설 맞이 생필품 전달

효성, 설 맞아 임직원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 실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