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사랑의 김장김치로 이웃들의 겨울나기 준비 끝!

나누다/효성 나눔 2016.11.30 13:48



모두 월동준비 하고 계신가요? 저번주에 많은 분들이 김장을 하셨을 같아요. 우리들의 어머니들은 김장이란 연중 행사를 끝내고 나면 쌓여 있는 김치독을 보며 흐믓하게 웃으시곤 하시잖아요.


그래서 올해도 효성이 우리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서 사랑의 김장김치를 지원하였습니다. 지난 23 마포구청과 함께 10kg들이사랑의 김장김치’ 1,500박스를 효성 본사가 위치한 마포구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거든요. 


효성은 2007년부터 지금까지사랑의 김장김치 전달해왔어요. 벌써 올해로 10년째를 맞는사랑의 김장김치전달식에는 효성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해 직접 가정에 전달했답니다.


효성 임직원과 박홍섭 마포구청장(앞줄 가운데) 함께 기념 촬영


이번 나눔에 소요된 비용은 임직원이 일정금액을 기부하면 회사도 같은 금액으로 동참하는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마련했습니다. 우리 이웃에게 전달한 김치는 사회적 기업 지원 차원에서 60 이상 취약계층 노인들의 자활을 위해 설립된울산중구시니어클럽전통음식사업단으로부터 구매해서 의미를 더했습니다. 


효성은 사랑의 김장김치 전달 외에도 매년 마포구 주민을 대상으로 사랑의 전달, 사랑의 생필품 후원, 희망나눔 페스티벌 등을 지속해 오고 있어요. 지난 1일에도 마포구청과 함께사랑의 나눔 행사에서 20kg 500포대를 전달해 마포구 지역 사회 일원으로서의 책임을 다하고 있답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