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기업㈜, 서초동에서 잇따라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 향후 서울 주요 지역 도시정비사업 추가 수주 이어갈 기반 마련해

 

진흥기업㈜이 서초동에서 연이어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하며 향후 서울 주요 지역 도시정비사업에서 추가 수주를 이어갈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진흥기업은 서초동 일원 277억원 규모의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에 이어, 최근 서초교대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되며 360억원 규모의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했습니다.

 

서초교대타운 가로주택정비사업은 지하 4층, 지상 18층의 아파트를 신축하는 사업으로, 서울 지하철 2호선과 3호선 환승역인 교대역이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서초구 내에서도 우수한 입지로 손꼽히고 있죠. 해당 아파트는 외관 특화 설계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하고, 대기업 유통편의시설 입점 등으로 입주민들의 편의와 인근 상권의 활성화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흥기업 관계자는 “입지 조건이 우수한 소규모 정비사업을 적극적으로 발굴할 것”이라며 향후 서울 주요 지역 도시정비사업에 대한 적극적인 참여 의사를 내비쳤습니다.

 

한편, 진흥기업은 지난 7월 국토교통부에서 실시한 ‘2022년도 건설사업자간 상호협력평가’에서 최우수 건설업체로 선정되었으며, 지난 5월 품질에 대한 기술력과 안전관리 역량을 인정받아 한국주택공사(LH) 주거부문 우수시공 업체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또한 대한건설협회에서 발표한 ‘2022년 시공능력평가액’순위에서도 턴어라운드에 성공한 안정적인 재무지표를 바탕으로 전년도 56위(6,439억)에서 4계단 상승한 52위(7,541억)를 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