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시에나] 올 여름 휴가, 최고의 오토캠핑카를 찾는다면?

2012. 7. 6. 16:27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이 시작되었네요. 저희 사무실에도 ‘이번 여름 휴가엔 뭘할까’ 고민하는 소리가 웅성웅성하고 있습니다. 외로운 싱글들은 방(에)콕하거나, 정말 방콕에 가거나, 해운대라도 가면 어떤 일이 생길 거라는 무턱댄 자신감이 우글거리고 있고요. 곧 결혼을 앞두고 있는 후배는 결혼준비만으로도 엄청 바쁜 휴가가 될거라고 하지만 결혼식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한 휴가가 된다고 미소 짓네요. 역시 직장인에겐 휴가보다 좋은 소식은 없어요, 그쵸?


문제는 어느새 불(타는 유)혹의 나이대인 우리 차장님이네요. 작년처럼 가족에게 버림받고 혼자 집이나 지켜야 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사춘기 들어간 아들놈이 “우리도 캠핑이란 걸 가보자”며 선뜻 먼저 제안을 하네요. 아들이 놀아준다는 것만으로도 흥분돼서 “그럼 가자”고 응수는 했는데, 당장 뭐부터 시작해야할지 대.략.난.감.


그래서 오토캠핑의 오,자도 아직 모르시는 차장님을 위해 효블에서 오토캠핑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차량을 소개합니다. 보시고 효성 블로그 여름 휴가 이벤트에도 참여하신다면 멋진 휴가 계획이 만들어질 것 같은데요? ^^

 

[ 해피투게더 2박3일 이벤트 바로가기(7.12~7.29) ]

 

 

 

 

 

 


 

- 캠핑카, 투박한 SUV만이 정답이 아니다!

캠핑을 가려면 챙겨야 할 짐이 무지막지. 일반 승용차도 가능하긴 하지만, 아무래도 욕심만큼 챙기긴 쉽지 않죠. 짐칸이 넉넉한 SUV가 물론 좋습니다. 하지만, SUV의 투박함은 산뜻한 가족 느낌을 내기엔 아무래도 역부족이죠? 편안한 승차감과 충분한 적재 공간, 두 가지 욕심을 모두 채울 수 있는 오토캠핑카, 토요타 시에나를 소개합니다.
 

 

 

 

 

 

 


 

- 비행기 1등석 좌석에 앉아 떠나는 오토캠핑~!

토요타의 섹시하고 유려한 곡선이 아름다운 7인승 자동차인 시에나는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을 지향하는 최고급 SUV 차량입니다. 성인 7명이 모두 타도 여유로운 넓은 공간과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정숙한 실내와 편안한 승차감, 안전과 분위기 등 매력이 넘치는 차량입니다. 특히 2열에 롱 슬라이드 시트가 장작돼 시트를 뒤로 밀면 비행기 일등석과 같은 승차감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도 쉽게 반할만한 자동차죠?!

 

 

 

 

 

 


 
시에나는 미국고속도로 안전보험협회(ⅡHS)가 발표한 ‘2011 가장 안전한 차’에 선정되기도 했고, 2011년 7월 컨슈머리포트가 발표한 ‘최고의 가족 여행 차’에 선정되기도 한 가장 안전한 가족 여행 차입니다. 세계가 인정한 자동차, 시에나인 셈이죠. ^^
 

 

 

 

 

 

 


2열 좌석(롱 슬라이드 시트)을 뒤로 밀면 비행기 1등석 같은 편안함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열을 접으면 더 넓은 적재공간을 마련할 수 있어요. 일일이 힘써서 접을 필요가 없다는 사실, 버튼 하나면 자동으로 공간이 만들어진답니다.

 

 

 

 

 

 


 
우드 그레인 등 고급스런 실내 인테리어, 곳곳에 숨어 있는 편의성, 가족들의 필요를 꼭 채워줄 수 있도록 꼼꼼하게 마련되어 있어요.

 

 

 

 

 

 


 
파노라마 썬루프로 만나는 별밤, 상상만 해도 좋을 것 같죠. 2열과 3열엔 햇빛을 가려주는 슬라이딩 커튼 기능도 있습니다. 

 

 

 

 

 


 

올 여름 우리 가족의 첫 오토캠핑 차량으로는 참 괜찮은 차 시에나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시에나를 타고 여름 휴가를 떠나면 멋진 추억도 많이 만들 수 있을 것 같지 않나요? 시에나를 바로 만나는 가장 빠른 방법? 가까운 토요타 전시장(서초)을 방문하면 눈으로 보고 직접 시승할 수도 있답니다. 시에나를 타고 다녀온 여름 휴가 얘기는 다음에 다시 들려드릴께요~! 모두 행복한 여름 휴가 되세요.

 

 

 

[ 시승신청 바로가기 클릭! ]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