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블록스, 효성그룹에서 게임을 런칭했다고요?

ESG

 

 

효성그룹이 전 세계 Z세대와 함께하는 특별한 모험이 다시 시작됩니다!

 

 

효성그룹, Z세대와 함께 환경 농장모험 개시

 

2025 7, 시즌2 <효성 팜 타이쿤>이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이야기는 효성 행성을 지켜낸 뒤 다시 푸른 지구를 되찾기 위해 농장을 가꾸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낮에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밤에는 몰려오는 오염 몬스터로부터 농장을 방어해야 하는 긴장감 넘치는 시뮬레이션! 게임 속에는 효성그룹의 사업과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자원 재활용, 환경 보전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자연스럽게 녹아 있습니다.

 

 

낮에는 농사! 밤에는 방어!

 

낮에는 농작물을 수확해 자원을 확보하고 이를 바탕으로 농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밤이 되면 오염 몬스터가 몰려와 농장을 위협하므로 전략적으로 방어하며 환경을 지켜야 합니다. 또한 친구와 협력해 농장을 지키고 자원을 공유할 수 있어, 혼자가 아닌 함께하는 재미까지 더했습니다. 이처럼 단순한 오락을 넘어, 환경을 보전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이번 게임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Z세대와 만나는 새로운 방식

 

로블록스(Roblox)는 전 세계 10~2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입니다효성그룹의 사업과 기술을 직접 체험하면 나만의 농장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며 미래 세대가 자연스럽게 환경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효성그룹의 사업과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나만의 농장을 만들어 갈 수 있습니다

 

 

게임으로 시작하는 작은 실천

 

효성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단순한 오락이 아닌 효성의 사업과 기술을 직접 체험하며 환경을 생각하는 문화를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올여름 <효성 팜 타이쿤속에서 여러분만의 농장을 키우고지구를 지키는 주인공이 되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