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한 지역사회 함께 만들기

 
효성은 지금, HYOSUNG NOW
 

 
💌군북 초등학교 학생들의 편지가 도착했습니다💌
 
 

 

 
군북 초등학교 학생들의 편지
 

효성이 후원하는 지역사회인 경남 함안군 군북면의 군북초등학교 학생들의 편지가 도착했는데요. 효성의 지속가능한 소재로 만든 옷과 가방을 받은 아이들이 귀여운 손 글씨로 감사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옛날부터 효성에서 많은 지원을 해주셨다고 들었는데 너무나 감사하고 특히 최근에 받은 가방들이 너무 귀엽고 예뻤어요.”
“저희가 2~3학년일 때도 옷을 받았었는데 그 옷은 보라색, 초록이었어요. 너무 예뻐서 아직 간직하고 있어요”

 
 

 
지역사회를 생각하는 상생 경영
 

효성은 지역사회 생태 환경에 긍정적 영향을 확대하고 지속가능 인식 확대 및 지역 문화 활성화를 위한 목적으로 지속가능한 지역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는데요.
 
먼저 효성은 1사 1촌 자매결연을 맺은 함안 지역에 리젠 소재 의류, 탄소섬유 등산용 스틱, 태양광 발전 설비 등을 지원했으며 함안 지역의 체육, 문화 시설 확충 및 초등학생과 지역 주민의 건강 증진을 위해 군북초등학교 체육관 건립도 2023년부터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탄소 흡수 기능이 높은 잘피 묘목 1만 그루를 다대다포항 일대 0.44ha에 이식했으며 2024년부터 2007년까지 완도 바다 일대 갯벌 약 159ha에 잘피 4만 주 식수 및 해조류로 구성된 바다숲을 조성할 예정이죠. 멸종위기종 산양이 서식하는 영양군 일원면 일대에는 산양 보호 울타리를 설치해 산양 폐사 및 농가의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 예방에 힘썼는데요. 더불어 구미, 완주 지역의 경우 마을회관, 학교, 모자보호원, 지역아동센터에 폴리케톤 탄소섬유 난방, 리젠 소재 가방 등을 지원했습니다. 
 


이처럼 효성은 군북 초등학교를 비롯해 지역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과 협력을 아끼지 않고있는데요. 아이들의 꿈과 희망이 더 큰 세상으로 뻗어나가길 응원하며, 언제나 곁에서 함께하는 효성이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