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연말 콘서트 한눈에 만나보자!

2011.12.01 13:03







2011년이 시작된다며 여러분께 인사하던때가 엊그제 같은 느낌이 드는데요, 어느 덧 2011년의 마지막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추운 12월이 시작되면 마음까지 훈훈하게 만들어줄 사랑과 열기가 가득한 공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시기죠? 오늘은 연말 연시를 따뜻하게 만들어 줄 연말 콘서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김장훈과 싸이의 공연은 공연매니아라면 꼭 가고 싶은 공연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김장훈과 싸이는 콘서트계의 대부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콘서트에서 관객을 위하여 재미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많아 공연이 금방 매진되기 일쑤입니다. 이번 김장훈과 싸이의 환타치 2011는 총 3부로 진행이 되는데요.

1부는 싸이의 "올나잇스탠드"로 새처럼 날아 놀이의 끝을 보는 발광 쇼의 챔피언 싸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연예인이 되어 공연장을 환희에 찬 낙원으로 만들어줄 예정이라는 각오를 보여주었는데요, 노래만 들어도 흥에겨워지는 싸이의 공연은 벌써부터 기대가되죠! 2부는 "김장훈의 원맨쇼"가 시작됩니다. 김장훈의 원맨쇼에서는 히트곡과 함께 모두가 알고 있는 김장훈의 "발차기"를 만나볼 수 있겠죠? 마지막 3부에서는 "김장훈과 싸이의 완타치"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이번 공연의 부제인 '형제의 난'에서 말하듯 이번 완타치는 히트곡대결, 가창력대결, 체력대결, 여장대결, 춤대결 등! 그 어떤 때보다 결정적인 절정의 대결결정체가 될 전망입니다. 오로지 관객만을 위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라는 김장훈과 싸이의 완타치! 12월을 신나게 마무리하고 싶다면 놓쳐서는 안될 공연입니다.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엉뚱하게, 관객에게 다가가는 '테이'는 이미 공연계에서는 스타로 통하고 있죠! 이번에는 핸섬한 '커피프린스'의 모습으로 크리스마스를 파티를 시작합니다. 감상적인 발라더, 라디오쟁이, 근래엔 오페라쟁이, 최근엔 프로게이머까지 다양한 활동을 선보여왔던 테이가 이번 겨울엔 커피프린스의 바리스타로 크리스마스를 맞이합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이미 팬들의 심금을 울린 테이는 올해 초 밴드 '핸섬피플'의 보컬로 새로운 변신에 성공하여 팬들에게 더욱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새로운 무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기존 '커피프린스'라는 타이틀로 서울을 시작으로 지방까지 꾸준히 이어졌던 테이의 공연이 이번엔 밴드 '핸섬피플'으로 더 알차게 펼쳐질 예정인데요, 핸섬피플은 세련된 음악 속에 위트를 겸비한 음악을 추구하는 팀으로, 장르의 구분 없이 대중들과 교감하고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악이 테이만의 감성 보이스와 어울려 관색을 사로잡을것입니다. 연막을 앞둔 모두가 함께 호흡하고 즐길 수 있는 크리스마스파티! 그 이상의 공연이 될 것입니다!





콘서트 "그해, 겨울"은 그동안 좀처럼 함께 할 수 없는 스케줄로 인해 성사 되지 못했던 "꿈의 콘서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11년 연인이라면 반드시 관림해야 할 유일무이의 로맨틱한 공연으로 평가되면서 연말 콘서트 중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죠! 많은 이들의 기대에 부응하듯 성시경과 박정현은 2011년의 잊지못할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서 엄청난 준비를 하고 있다는데요, 특히 2011년 1월 1일을 함께 맞이하게 될 12월 31일의 두 번째 공연에서는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2011년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커플분들이라면 어서 빨리 예매해야겟죠?

박정현은 대표 장르인 soul과 R&B 뿐 아니라 오페라, 발라드, 록 음악까지 그녀가 부르면 감동이 됩니다. 말에 마음을 담고 목소리에 진심을 실어 전해주는 그녀를 올 겨울 만나볼 수 있습니다. 촉촉하게 적셔오고 포근하게 느껴지며 부드럽게 만져지는 듯한 목소리를 가진 성시경은 음색 하나만으로도 명품 발라드 가수임을 증명하는 아티스트입니다. 노래로 마음을 표현하는 성시경과 최고의 디바 박정현이 만나 잊지못할 2011년 겨울을 만들어드립니다.





천재 작곡가 류재현과 하늘이 내린 천상의 목소리 윤민수로 구성된 최고 R&B듀오 바이브, 원조 미친 가창력의 디바 빅마마 이영현, 영혼을 울리는 천상의 하모니 soul 그룹 포맨! "크레이지 소울"이라는 제목에서도 엿볼 수 있듯이 미친 소울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함께하는 무대입니다.

바이브, 이영현, 포맨은 이름만 들어도 기대가 되는 최강 보컬의 조합이지만, 이번 콘서트는 단순한 발라드 공연을 뛰어넘어 관객들이 깜짝 놀랄만한 반전 무대도 선사할 예정이라고 하니 정말 기대가되죠! 역시 명품이라는 찬사 뿐만 아니라 "저들에게 저런모습이?!?"라는 감탄까지도 절로 나올만큼, 에너지와 볼거리가 넘치는 초대형 공연일 될 것입니다. 올 한해의 마지막을 어느 순간보다 화끈하고 강렬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크레이지 소울과 함께 미쳐보세요!



오늘은 연말 콘서트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연말 콘서트에는 평상시에 볼 수 없는 가수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고 반전의 무대를 선사하여 아주 색다른 공연을 볼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것 같죠? 연말연시에는 사랑하는 사람과 아주 특별한 일을 하고싶어 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아마 그런 특별한 연말을 준비하는 분들을 위한 것이 바로 콘서트가 아닐까싶습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가슴을 울리는 노래가 함께 있다면 2011년 한해를 마무리하는데 잊지 못할 추억이 되겠죠!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