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데이엔 좀 더 특별하게- 세빛섬 데이트로 2월엔 사랑을 시작하세요!

Story/이벤트



 특별한 그 날, 더 특별한 2월의 세빛섬에서!


추운 겨울의 끝자락에서 사랑이 피어나는 2월. 맞잡은 두 손의 온기에 추위도 잊은 채 눈 덮인 거리를 마냥 걷고 싶은 마음이 든다면, 사랑에 빠진걸 테죠. 설레는 약속 시간을 기다리고, 반가운 얼굴을 마주하고, 맛있는 음식을 나눠 먹으며 웃고 얘기하며 보내는 데이트가 늘 똑같아도 똑같지 않은 이유는 봐도 봐도 또 보고 싶은 연인이 있어서이기도 하지만, 오늘은 어떤 곳에 가서 무엇을 먹느냐가 차이를 만드는 게 아닐까 싶은데요. 추위도 잊은 채 사랑하는 연인과의 특별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2월에 세빛섬으로 오세요.


발렌타인 데이가 있어 연인과의 특별한 하루를 꿈꾸게 되는 2월. 그래서 세빛섬도 특별한 2월을 맞이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특별한 하루, 특별한 한 끼를 세빛섬에서 가져보세요!



 뷔페 레스토랑, 채빛 퀴진

 


2월의 채빛 퀴진에서는 아시아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트남의 풍부한 쌀을 가공해 만들어 아침 간편식으로도 좋고, 출출할 때 가볍게 즐기기에도 좋은 베트남 대표 음식 쌀국수. 신선한 채소와 고기 등을 라이스페이퍼에 말아 만드는 담백한 월남쌈. 중국에서 즐겨 먹는 매콤하면서도 새콤달콤한 깐풍 소스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부의 절묘한 만남, 깐풍소스 두부 튀김. 비타민과 식이섬유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 건강에 좋은 시래기와 빈혈에도 좋고 소화도 잘 되는 육회를 함께 곁들인 시래기 육회 비빔밥. 태국의 대표 음식으로 새콤, 달콤, 매콤, 짭짤한 맛이 공존하는 팟타이. 딸기 애플 파이, 딸기 티라미수, 딸기 포카치아 등 딸기로 가득한 수제 베이커리까지 2월 내내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2월 1일부터 2월 10일까지 주중 점심에 멤버십 고객에 한하여 기존 5%에서 10%로 추가 할인을 제공(음/주류 제외, 타 할인 카드 중복 불가)하는 ‘8ollow-up day’ 프로모션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 당일 저녁에는 커플 예약 고객께 논알콜 칵테일을 각 1잔씩 무료로 드리는데요. 발렌타인 데이, 세빛섬 채빛 퀴진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로맨틱한 저녁 어떠신가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도 로맨틱한 2월을 위해 새로운 코스와 세트 메뉴를 출시합니다.


1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주중 점심에 한하여 수프, 샐러드, 메인(스테이크 라자냐, 전복 크림 파스타, 밀크 리조또, 새우 토마토 파스타, 양갈비 까르보나라 중 택 1), 디저트로 구성된 런치 코스를 19,900원(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에 선보이는데요. 2월 이후에는 정상가 30,000원에 판매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한 2월 6일부터 28일까지는 고구마수프, 콥샐러드, 메인(랍스터테일 파스타&안심스테이크 100g)과 디저트로 구성된 커플 세트 메뉴가 69,000원(2인 기준/vat 포함,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에 제공되며, 이와 함께 크리스탈 커플 열쇠고리도 드립니다.


 



평소 호감이 있었던 상대에게 용기를 내어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늘 나의 곁에 있어 준 연인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해주고 싶다면, 바쁜 일상에 제대로 된 데이트를 해 본지 오래되었다면, 2월에는 세빛섬에서 특별한 식사로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세빛섬은 당신의 사랑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