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맨의 짱짱 수트도 부럽지 않은 데님 맞춤형 스판덱스, ‘크레오라 핏 스퀘어’ 출시

2015.11.12 16:00




몇 년 전, 홈쇼핑에서 히트를 친 상품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바지 한 벌이었는데요, 쇼핑 호스트의 ‘위 아래로 쭉쭉 쫙쫙’ 늘어난다는 한 마디면 주문 전화가 물밀듯이 쏟아지고는 했죠. 만약 요즘이라면 이렇게 말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사방으로 쭉쭉 쫙쫙’ 늘어난다고요. 효성이 가로 세로 모두 신축성이 있는 데님용 스판덱스 브랜드 ‘creora® Fit²(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발표했거든요.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인 크레오라 핏 스퀘어, 자세히 말씀드리지 않으면 서운하겠죠?



 크레오라 핏 스퀘어, 첫 선을 보이다


효성이 처음 발표한 크레오라 핏 스퀘어는 가로 방향과 세로 방향 모두 신축성이 있는 데님용 스판덱스 브랜드입니다. 맵시와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데님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개발하였답니다. 발표하기 전부터 데님용 스판덱스에 관한 관심이 줄곧 있어왔는데요, 여러분의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오는 18일부터 19일 스페인 바로셀리나에서 열리는 ‘데님 프레미에르 비죵(Denim Premiere Vision)’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세계 시장에 첫 선을 보일 효성 크레오라 핏 스퀘어



 맵시도 편안함도 포기 못하는 당신을 위해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적용해 만들어진 데님은 모든 방향으로 늘어나는 특성이 있어서 몸을 감싸주는 느낌을 주면서 훨씬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몸매를 드러내면서 착용감이 좋은 데님의 인기가 해가 갈수록 높아짐에 따라,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데님은 질기고 튼튼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무겁고 촉감이 뻣뻣하며, 여름에는 덥고 겨울에는 춥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최근에는 데님의 단점을 보완해 일년 내내 즐겨 입을 수 있는 데님 원단 개발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데, 이런 움직임 가운데 스판덱스 원사가 포함된 데님 원단 개발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습니다.


조현준 섬유PG장(사장)은 “전세계 대님 고객들에게 실용성과 활동성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적용한 데님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는데요, 효성의 크레오라 핏 스퀘어 태그가 달린 데님 제품이 기대되지 않나요?


앞으로도 효성은 크레오라 핏 스퀘어를 통해 프리미엄 데님 분야에서도 스판덱스 시장 세계 1위 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할 계획인데요, 여러분들의 관심에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