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품격 수상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 가다

Story/효성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와 이색적인 분위기의 비스타펍에 이어서, 세빛섬에 또 하나의 외식 명소가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블로그 지기가 다시 출동 했습니다. 국내 유일의 수상 뷔페 레스토랑인 채빛퀴진이 바로 그곳인데요~ 지난 7월 22일 오픈한 채빛퀴진으로 함께 가 보실까요?





올라나 비스타펍이 입점되어 있는 가빛섬에서 반포대교 잠수교 쪽으로 있는 채빛섬의 2층에 바로 채빛퀴진이 자리하고 있답니다~





층고가 높고 깔끔한 화이트톤에 푸른색 조명의 심플하면서 깔끔한 인테리어가 공간을 더 넓고 산뜻하게 보이게 하는 것 같네요~


한강의 전망과도 잘 어우러지는 느낌이겠죠? 별도로 분리된 룸 공간도 있어서, 회식이나 가족모임 등을 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뷔페의 매력하면 역시나 다양한 음식!! 몇 가지가 있나 하나하나 세어보다 블로그 지기… 지쳐갑니다~


무려 160종 이상의 다양한 음식들이 맛있는 자태로 먹방의 욕구를 자극합니다. 건강함이 가득 느껴지는 샐러드, 싱싱함이 가득 살아 있는 초밥과 사시미가 있는 일식, 즉석에서 조리해 주는 스파게티와 피자가 있는 이탈리안 푸드, 제대로 된 전통 인도요리,한국 사람의 입맛에 딱 맞는 한식까지… 


고품격 뷔페라는 이름답게 메뉴도 보기 좋게 세팅되어 있었답니다. 먹고 싶은 것들이 너무나 많이 있는데 불러오는 블로그 지기의 위를 달래며 먹방은 계속 되었답니다~





접시 가득 맛난 음식을 담고 있는 찰나, 블로그 지기의 눈길을 사로 잡은 것은 즉석에서 뚝딱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는 장면 이었어요!


한우나 양고기 같은 스테이크도 주방장님이 직접 구워 주시고, 데판야끼도 즉석에서 슉슉! 파스타도 셰프가 바로바로!!


채빛퀴진에서는 이렇게 갓 조리한 음식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오픈 키친으로 라이브 조리를 하고 있었어요! 바로바로 주방장님이 조리해 주시니 맛도 훌륭했지만, 지글지글 그릴과 팬에서 음식이 조리되는 모습을 보는 재미 또한 굿굿굿!!





그리고 또 블로그지기의 눈길을 끈 것은 정말 다양한 디저트 섹션이었어요! 다양한 케이크와 젤라또 아이스크림, 마카롱까지…. 디저트 섹션의 주방장님께 여쭤보니 이 모든 베이커리는 채빛퀴진에서 모두 직접 굽는다고 하니 그 맛 또한 아주 훌륭했습니다. 





뷰도 좋고 음식도 훌륭하니 우아하게 와인도 한잔? 블로그 지기가 조심스레 와인 리스트를 요청했는데요~~ 고품격 뷔페 레스토랑이지만 와인은 2만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부터 판매가 되고 있더라구요~ 여유있는 식사를 하실때에는 와인도 겻들여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음식도 맛있고 다양할 뿐만 아니라, 한강에서 즐기는 특별한 뷰와 분위기까지… 여름 휴가 고민도 많은데, 한강 나들이로 세빛섬 구경와서 새로 생긴 이 곳 채빛퀴진에서 세계 요리를 맛보며 즐기는 식도락 휴가를 보내는 것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이 곳 채빛퀴진에서는 오픈 이벤트로 8월 21일까지 주중 런치는 10%, 디너는 20% 가격 할인도 하고, 맥주나 와인 1+1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하니 이 여름이 가기 전에 채빛퀴진에서의 식도락 휴가! 어떠세요



<이벤트종료>





당첨자 이름

연락처 뒤 네자리

김*화

7416

박*재

2164

박*준

6001

배*은

6859

양*우

5110



* 채빛퀴진 저녁 이용권은 이벤트 응모 시 입력하신 주소로 다음 주 중 일괄 배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