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충청지역 7개사업장 대전 현충원 1사1묘역 체결

2014. 7. 11. 14:04


효성, 충청지역 7개사업장 대전 현충원 1사1묘역 체결



효성이 국립서울현충원 1사1묘역 자매결연에 이어 국립대전현충원과도 1사1묘역 자매결연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충청지역의 5개 PU 7개 사업장 대표는 금일 국립대전현충원에 모여 1사1묘역 자매결연을 체결했습니다.

<김희수 세종종장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을 비롯한 충청지역의 효성 7개사업장 대표와 황원채 국립대전현충원장(오른쪽 앞줄에서 5번째)이 금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1사1묘역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전력PU(Performance Unit, 사업부) 세종공장, 패키징PU 대전공장•진천공장•광혜원공장, 필름PU 대전공장, 인테리어PU 대전공장, 옵티컬필름(Optical Film)PU 옥산공장 등 충청지역의 5개 PU 7개 사업장 대표는 금일 국립대전현충원에 모여 1사1묘역 자매결연을 체결했습니다. 


이번에 1사1묘역을 맺은 곳은 장사병이 안장되어 있는 403묘역으로 년 2회 이상 충청지역의 효성나눔봉사단 임직원들이 헌화 및 묘역정화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효성은 임직원들이 결연을 맺은 묘역을 정화하는 활동을 통해 순국선열들의 값진 희생을 되새기고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기 위해 1사1묘역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김희수 세종공장장(왼쪽)을 비롯한 충청지역의 효성 7개사업장 대표와 황원채 국립대전현충원장(오른쪽)이 금일 국립대전현충원에서 1사1묘역 자매결연을 체결했다>


 

한편, 효성은 임직원들이 결연을 맺은 묘역을 정화하는 활동을 통해 순국선열들의 값진 희생을 되새기고 호국보훈의 의미를 되새기게 하기 위해 1사1묘역 가꾸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국립서울현충원의 제9묘역과 자매결연을 체결하고 효성나눔봉사단 및 주요 경영진이 방문해 묘역정화활동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