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함안군과 '사랑의 쌀' 약정수매

2011. 4. 18. 11:19

효성, 함안군과 '사랑의 쌀' 약정수매
- 사랑의 쌀 1년치 약정수매로 농민에게 안정적 판로 제공
- 본사 및 사업장 소재 주민에겐 품질 좋은 우리 쌀 전달


[ 사랑의 쌀 3200포대 수매에 대한 약정을 맺는 효성 '조현택 사장(우)'과 '하성식 함안군수(좌)' ]

효성은 18일 경남 함안군과 1년 동안 마포 본사 및 지방 사업장의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사용하는 ‘사랑의 쌀’ 3,200 포대를 구매하는 약정을 맺었습니다.

이번 약정수매는 공급 과잉으로 쌀 판매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촌에 안정적인 판로를 열어주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는 품질 좋은 우리 쌀을 제공하기 위해 이루어졌는데요, 이에 따라 함안군에서 생산된 ‘사랑의 쌀’은 효성 본사가 있는 마포구 관내 독거노인, 소년소녀 가장 및 창원, 울산 지역의 이웃들에게 전달됩니다.

효성 지원본부 조현택 사장은 “사회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진행해 온 사랑의 쌀 전달 프로그램에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자 약정수매 방식을 도입했다”“일년 내내 힘들여 농사를 짓고도 판매처를 찾지 못해 고민하는 우리 농촌의 현실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사랑의 쌀 등 효성이 진행하는 여러 가지 나눔 활동은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회사의 호응이 함께 어우러져 갈수록 확대되고 있습니다. 지난 2007년부터 임직원들이 급여에서 희망하는 금액을 정기 기부하고 회사도 직원들의 정성에 함께 참여하는 ‘매칭그랜트’ 제도가 활성화되고 있는데요, 효성은 ‘매칭그랜트’ 기금으로 본사 및 지방사업장에서 사랑의 쌀, 연탄나눔, 어린이 도서전달, 경로잔치, 난방비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1.04.19 11:57
    어멋! 제친구가 함안에 사는데^^ 효성은 매번 좋은일을 하는 것 같군요! 멋져요 ~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