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언제나! 나는! 너와! 함께!’ 효성프렌즈 3기의 해단식 이야기

People

 

 

효성! 언제나! 나는! 너와! 함께!

서로의 좋은 친구가 되어주며 함께 성장한 효성프렌즈 3기의 해단식이 5 24일 효성그룹 본사에서 진행됐습니다!

 

우리 3월에 만났는데 벌써 해단식이야~~!

남다른 팀워크와 통통 튀는 밝음으로 주변인들에게도 좋은 에너지를 선물했던 효성프렌즈 3기와 함께해서 효성도 너무 행복했어요... ❤️

 

 

 

3개월 동안 학업과 효성프렌즈를 병행하며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개인 및 팀 미션을 진행하며 무려 124건의 콘텐츠를 기획해 준 효성프렌즈 3기 모두에게 수고의 박수를 보냅니다😊

 

덕분에 효성이 MZ의 시선을 배울 수 있었고 트렌디함에 반할 수 있었답니다!!

마지막까지도 최선을 다해준 효성프렌즈3기의 해단식 이야기 바로 들어보시죠-!

 

 

 

SNS 이벤트 기획 미션 팀 발표

 

해단식 시작 전! 효성프렌즈 3기의 마지막 팀 미션, ‘SNS 이벤트 콘텐츠 기획발표를 진행했는데요!

역시나 각 팀의 개성을 담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준 효성프렌즈 3기였습니다😊

 

(🗣️웅성웅성🗣️) 효성프렌즈3기가 기획한 SNS 이벤트가 6월 효성 공식 계정에 업로드 된다고?!!(🗣️웅성웅성🗣️)

6월에 업로드 될 효성프렌즈 3기의 SNS 이벤트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질의 시간도 가지며, 30분간의 팀 미션을 마무리하고 대망의! 해단식을 진행했습니다-!

 

 

인사 말씀

 

효성프렌즈 3기의 모든 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 효성그룹 커뮤니케이션실 이정원 실장님의 인사말씀으로 해단식을 시작했습니다.
3개월 동안 즐거운 마음으로 기발한 콘텐츠를 제작해 준 효성프렌즈 3기에 대한 감사의 인사와 효성프렌즈 활동을 통해 성장한 3기 친구들의 찬란한 미래를 응원해 주셨는데요!

 

 

효성프렌즈 3기의 3개월간의 활동 돌아보기

 

이번 효성프렌즈 3기는 시현하다.’에서 각자의 색을 담는 개인 프로필 촬영을 시작으로 개인 미션과 팀 미션을 통해 3개월 동안 효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SNS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는데요.

 

시현하다 개인 프로필 촬영, ESG/CSR 특강, 지구의 날 콘텐츠 기획, 플로깅 활동, 업사이클링 원 데이 클래스, 효성 공식 SNS 이벤트 기획 등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수료증 증정 및 우수 서포터즈 시상

 

효성프렌즈 3기의 지난 3개월을 돌아보는 활동 소개 시간에 이어 수료증 증정과 우수 서포터즈 시상이 진행되었습니다. 우수 서포터즈는 성실도, 적극성, 콘텐츠 완성도 등 다방면의 심사를 통해 총 3명의 서포터즈이 선정되었습니다. 기념 촬영도 빠질 수 없겠죠?

 

 

효성서포터즈 3기의 소감 발표

 

마지막까지도 웃음이 끊기지 않았던 효성프렌즈 3기는 3개월 동안의 활동에 대해 서로의 소감을 공유했습니다 -!

 

같은 활동을 경험하면서도 느낀 점도 조금씩 달랐던 효성프렌즈 친구들. 각자의 추억을 공유하며 성장의 시간을 돌아보았습니다!

 

 


대학생 서포터즈 효성프렌즈 3기, 팀 인터뷰

 

팀 미션을 하며 더욱 돈독해진 효성프렌즈 3기의 팀 인터뷰도 진행했는데요, 서포터즈3기의 마지막 소감 인터뷰 들어볼까요?

 

송해원, 배유능, 조영화 프렌즈

Q. 효성프렌즈 3기 활동을 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효성프렌즈 3기 활동을 하며 가장 기억에 남는 활동은 시현하다 프로필 촬영

평소 시현하다.’에서 프로필 촬영을 해 보고 싶었는데 기회가 없어서 미루고 있었습니다. 마침 효성프렌즈 3기 활동을 통해 그 기회를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신기했습니다. 역시 대기업은 다르다.. 라는 감탄을 했습니다. 또한 SNS 콘텐츠마다 제 배너를 넣을 수 있다는 점에서 사명감을 가지게 됐고, 서포터즈 활동에 진심을 다하게 해준 큰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유세빈, 최현우, 노혜승, 채승원 프렌즈

Q. 효성프렌즈 3기에게 효성프렌즈란?

 

효성프렌즈는 청춘이다-!

효성프렌즈를 통해 만났던 인연들, 할 수 있었던 활동들과 콘텐츠 기획 등을 되돌아봤을 때 청춘의 한 페이지를 찬란하게 장식해 주고 빛 내줬다고 생각합니다-!

 

왕준희, 한우영, 이예나 프렌즈

Q. 효성프렌즈 4기를 지원할 친구들을 위해 해주고 싶은 말은?

 

이전에 대외활동 경험도 없었고, 대기업 대외활동이라고 해서 살짝 겁먹고 지원했지만, 사전 과제와 미션을 충실히 해서 낸 결과 선발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망설이지 말고 일단 지원하세요, 효성프렌즈 활동은 계속됩니다!!

 

 

활동 소감 인터뷰를 끝으로 해단식이 끝났습니다.

 

효성프렌즈와 함께했던 다양한 활동들이 앞으로 나아갈 길에 좋은 양분이 되어 꿈꾸는 미래가 결실로 맺어지기를 효성이 늘 응원합니다!

 

효성프렌즈 3기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