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싱그러운 여름, 활기찬 하루! 7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덥고 습한 날씨에 몸도 마음도 축 처지기 쉬운 여름이에요. 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더 잘 먹고, 잘 쉬고, 잘 놀아야 합니다. 세빛섬에서는 이 모든 게 가능해요. 초록빛 풀잎과 시원한 바람과 한강 위 세빛섬을 즐기며, 어느 여름날의 당일치기 휴가를 보내보세요!

 

 

-
보양식으로 든든하게, 생맥주로 시원하게! 채빛퀴진

 

먼저 든든히 배도 채우고 기운도 채우며 시작해볼까요?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의 여름 밥상은 바로 원기회복 여름미식회입니다. 소고기, 장어, 닭고기, 오리고기 등 풍부한 영양을 자랑하는 신선한 재료로 특별하고 맛있는 다양한 요리를 준비했어요. 8월 31일까지 여름미식회는 계속되니, 복날에는 채빛퀴진을 찾아주세요.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생맥주를 채빛퀴진에서는 단돈 1만 원에 무제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7월 한 달간, 주중저녁(월~금)에 제공되고요, 선착순으로 제주맥주 장우산도 선물로 드립니다.

 

또한, 주중저녁에 성인 4인 이상 방문하시면 백신 접종하신 1분께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끝까지 방심하지 말고, 힘든 시기를 무사히 넘기는 우리가 되자고요!

 

 

 

-
무료 제공 이벤트로 기분 좋게! 이솔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에서는 8월까지 무료 제공 이벤트로 여러분을 더 즐겁게 해드리려고 해요. 비 내리는 주중저녁 방문고객에게는 따뜻하고 풍미 있는 홍합스튜(홍합탕)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이솔라 방문 인증 게시물을 필수 해시태그(#세빛섬 #이솔라 #한강뷰맛집)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시면, 1인당 1잔씩 탄산음료를 드리니, 올여름 이솔라에서 더 즐겁고 풍성한 시간 보내세요!

 

 

 

-
팝업카페와 해피아워로 행복하게! 카페돌체

 

카페돌체는 9월 3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동화 자동차 전용 서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EQ와 협업하여 팝업카페를 운영합니다. 벤츠코리아 측 마케팅 정보 수집 동의 시, 모든 메뉴 주문 고객에게 ‘벤츠 텀블러’를 선물로 드립니다. 주말에는 차량 시승도 하실 수 있으니, 한강 나들이도 즐기고 카페돌체 팝업카페도 꼭 들려서 구경해보세요.

 

평일 11~15시에는 크로와상 세트메뉴를 할인가로 제공해드려요. 크로와상류와 아메리카노 세트는 8,000원, 햄치즈 크로와상 샌드위치와 아메리카노는 11,000원에 즐기실 수 있습니다. 카페돌체에서 여유로운 브런치로 오늘 하루가 조금 더 행복해지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