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를 넘어 효성 54주년을 축하합니다! 창립 기념 효성인 포토 이벤트

People

정리. 편집실 




효성첨단소재 Safety Textiles 영업팀 사원 임현미



”어느새 창립 54주년을 맞이한 효성, 축하해요. 알록달록 밝은 마음을 담아 Happy Birthday 메시지와 함께 ‘손하트’도 보내드립니다!”



효성중공업 경영전략실 경영기획팀 과장 박준영



”미래의 화가가 효성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열심히 작품 활동을 해보지만 여의치 않네요. 아빠의 감쪽같은 합성 기술로 축하 메시지 완성!”



효성첨단소재 Technical Yarn PU 기획관리팀 사원 김한민



“효성의 54번째 생일! 절묘하게 저희 아이가 세상에 나오기 54일 전에 기쁜 마음을 전합니다. 효성의 생일도, 우리 아이의 탄생도 함께 축하해주세요!”



효성중공업 전력PU 유럽영업팀 과장 함종훈



”창립 54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온 가족이 뭉쳤습니다. 집에서 웬 마스크냐고요? ‘언택트 챌린지’답게 가족 모두 마스크를 쓰고 ‘해피 효성’을 외칩니다.”



효성티앤에스 제품기획팀 차장 이희연


“생일을 맞이한 효성을 위해 아이들이 축하 메시지를 열심히 그렸어요. 솜씨가 남다르죠? 54년간 열심히 달려온 효성 사랑합니다!”



효성중공업 경영전략실 스마트팩토리TFT 차장 이창훈



“효성인과 함께한 54년이란 세월. 이제 모두가 합심해 미래를 활짝 열어가는 일만 남았군요! 더 높은 곳을 향해 뛰어오를 수 있도록 파이팅!”



효성첨단소재 테크니컬마케팅팀 사원 이진욱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총괄사장님께서 동참하신 기사를 보고 저도 효성 54주년 축하 꽃 풍선을 만들어봤습니다. 효성 54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효성중공업 연구소 Power grid solution팀 차장 이동수



“아이가 그동안 모아온 애장품 총출동! 온몸으로 효성의 생일을 축하하는 모습이 귀엽지요? 앞으로 55년, 56년 그리고 100년까지 효성이 건재하길 바랍니다.”



효성중공업 기전PU 해외영업팀 과장 박준범



“사회적 거리 두기로 선택한 가족 휴가 캠핑! 분위기 있는 조명과 생일 케이크까지 준비했습니다. 가족과 함께한 캠핑장에서 효성의 생일 축하 메시지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