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더운데 멀리 가지 마시고, 세빛섬 오세요! 여름 이벤트(~8/31)

Story/이벤트


요즘 참 덥습니다. 벌써부터 더운데, 올여름 잘 견딜 수 있을까요? 물론이죠! 여러분 곁에 세빛섬이 있으니까요! 푸짐한 이벤트로 이번 여름을 쿨하게 만들어드립니다. 여름 내내 풍성한 세빛섬에서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기온은 내리고, 기운은 올려보세요!



-
시원하게 쏩니다! 채빛퀴진 뷔페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식진흥원에서 선정한 생활 속 거리두기를 잘 실천하는 우수한 식당에 채빛퀴진이 당당히 이름을 올렸습니다. 채빛퀴진뿐 아니라 세빛섬은 코로나19를 함께 이겨내면서도 건강하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런 마음으로 여러분이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라고, 채빛퀴진 뷔페는 8월까지 세빛섬 멤버십 고객에게 주중점심 10%, 주중저녁 20%, 주말 및 공휴일 15% 할인을 제공합니다. 또한, 시원한 맥주와 와인으로 한여름을 이겨내시라고 스텔라 생맥주 2잔 구매 시, 1잔 무료 제공과 하우스 와인 1잔 3,000원의 특별 할인을 제공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채빛퀴진 방문하셔서 맛있는 식사를 하신 후, 명함을 응모해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15분께 채빛퀴진 주중점심, 주중저녁 식사권과 인기메뉴 등 푸짐한 선물을 드립니다. 당첨자는 9월 9일(수)에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됩니다.



-
슬기로운 여름생활! 이솔라 레스토랑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리워드 혜택을 제공합니다. 5만 원 이상 결제 시, 샐러드 이용권 1매 또는 음료 2잔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고, 10만 원 이상 결제 시, 피자 이용권 1매 또는 음료 2잔 중 하나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당일 사용은 불가능하며, 재방문하셔서 메인 메뉴 주문 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디어 마이 프렌드! 카페 돌체



카페 돌체에서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추가해주시면 커피 음료 무료 사이즈업 혜택을 드립니다. 반포한강공원과 세빛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 다음, 시원한 커피 한잔으로 더위를 날려 보내세요!



-
세빛섬 밖에서도 세빛섬 멤버십



세빛섬 멤버십은 세빛섬 내 매장 이용 시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하지만 7월부터 올해 말까지 세빛섬 밖에서도 멤버십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코엑스 아쿠아리움 입장권 20% 할인, 이천 테르메덴 풀앤스파권 40% 할인, 이천 별빛정원 우주 야간 입장권 최대 5,000원 할인을 제공합니다. 올해 하반기에는 세빛섬뿐만 아니라 세빛섬 밖에서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포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의 매력은 역시 아름다운 한강뷰가 아닐까요? 한강을 마음껏 즐기며 탁 트인 야외에서 맥주 한잔할 수 있는 세빛섬 비어가든이 오픈했습니다. 한여름 밤의 꿈 같은 시간, 세빛섬에서 만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