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효성뉴스] ㈜효성 및 주요 계열사 주주총회 개최 외



-
㈜효성 및 주요 계열사 주주총회 개최



㈜효성이 3월 20일 마포 사옥에서 제65기 주주총회를 열었다. 효성티앤씨와 효성첨단소재, 효성중공업은 19일 마포 사옥에서, 효성화학은 20일 반포 사옥에서 각각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5개 회사는 그동안 어려운 경영 환경에서도 주주 친화 정책을 펼쳐 주주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사업회사 분할 후 영업 이익 ‘1조 클럽’에 재진입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효성그룹은 앞으로도 투명 경영을 통해 주주 이익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는 글로벌 경제 위기도 한마음으로 돌파해나가길 기대한다.



-
효성ITX, 질병관리본부 콜센터에 재택근무 솔루션 공급



효성ITX가 질병관리본부의 1339 콜센터 상담원의 안전을 지키고 상담 업무에 차질을 빚지 않도록 콜센터 원격 근무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효성ITX는 고객의 개인 정보 보호 등 보안이 강화된 ‘클라우드 및 스마트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공한다. 효성ITX 관계자는 “이번 솔루션 제공으로 콜센터 근무자들의 재택근무가 가능해져 콜센터 내 밀집도를 최소화하는 등 근무 환경 개선을 통해 코로나19 감염 위험을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설명했다.



-
전주공장, 꽃 선물 릴레이 참여



전주공장이 코로나19로 인해 입학식, 졸업식 등 각종 행사 취소로 큰 피해를 입은 화훼 농가를 돕기 위해 나섰다. 전주공장은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 공장 식당과 사무실에 화분 140여 개를 배포하며 침체된 화훼 농가에 힘을 실어줬다.



-
세빛섬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4월, 세빛섬이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세빛섬×메가박스 할인 이벤트’와 ‘카페돌체 BLOSSOM 봄 신메뉴 출시’가 세빛섬을 찾는 이들의 봄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채빛퀴진 뷔페에서는 봄나물로 만든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날 수 있으며, 이솔라 레스토랑의 주중 런치 코스(2만 5,900원)와 올데이 러브 2인 세트(7만 9,000원)도 4월까지 계속된다. 4월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세빛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