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요트 타고, 영화 보고, 프로포즈 하고, 맛있는 식사까지! 세빛섬 패키지 상품 출시

Story/이벤트


반포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은 낭만 가득한 하루를 보내기 더없이 좋은 곳입니다. 공원을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고, 탁 트인 한강은 가슴까지 시원해지고, 각종 문화시설과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도 다양합니다. 이런 세빛섬을 마음껏 즐기시며 아름다운 봄날을 맞이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세빛섬 패키지 상품을 출시합니다.



-
세빛섬 럭셔리 요트 패키지



요트도 타고 맛있는 식사까지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이 기회, 놓치지 않으실 거죠? 시원한 강바람을 맞으며 한강을 가로지르는 특별한 경험을 여러분께 선사합니다. 세빛섬 골든블루마리나 요트와 이솔라 레스토랑을 결합한 ‘세빛섬 요트 다이닝 패키지’와 채빛퀴진 뷔페를 결합한 ‘세빛섬 요트 뷔페 패키지’입니다.



-
세빛섬 무비데이 패키지



현재 영수증 할인 이벤트(세빛섬 채빛퀴진/이솔라/카페돌체 영수증 제시 시 메가박스 센트럴점 할인, 메가박스 센트럴점 영수증 제시 시 세빛섬 채빛퀴진/이솔라/카페돌체 할인)를 함께 진행하고 있는 메가박스와 패키지 상품도 출시합니다. 메가박스 센트럴점 2인 영화관람권과 함께 이솔라 레스토랑을 결합한 ‘세빛섬 무비 다이닝 패키지’와 채빛퀴진 뷔페를 결합한 ‘세빛섬 무비 뷔페 패키지’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패키지 상품으로 판매하는 영화관람권은 메가박스 센트럴점 부티크관 전용으로 2020년 6월 30일까지 모든 영화 관람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세빛섬 프로포즈 패키지



세빛섬은 프로포즈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이번 세빛섬 프로포즈 패키지는 한강을 가로지르며 요트에서 낭만적인 프로포즈를 하실 수 있도록, 골든블루마리나 요트와 프로포즈 이벤트, 그리고 이솔라 레스토랑의 코스 메뉴로 구성했습니다. 세빛섬에서 일생의 단 한 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보세요.



-
세빛섬 멤버십



세빛섬은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어, 가입 시 더 푸짐한 혜택을 누리실 수 있는데요. 연회비 1만원으로 채빛퀴진 뷔페와 이솔라 레스토랑, 카페돌체, 골든블루마리나 요트, 비스타 레스토랑, 굿윌스토어 등에서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세빛섬을 닮은 음료를 비롯해 봄 신메뉴를 출시한 카페돌체도 많은 방문 부탁드리며, 세빛섬에서 2020년의 봄날을 조금 더 즐겁고 활기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