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 봄 신메뉴로 봄을 맛보다

Story/이벤트


세상이 기지개를 피는 봄이 오고 있지만, 우리의 움츠림은 계속되는 3월입니다. 건강관리가 더없이 중요한 요즘, 건강한 한 끼 식사와 함께 움츠렸던 몸과 마음이 조금 더 산뜻해지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세빛섬에서 봄을 맛보시기를 바라면서요.



-
슈퍼푸드로 채워진 봄 신메뉴! 채빛퀴진 뷔페



제철 봄나물로 향긋해진 채빛퀴진이 여러분의 건강을 위해 슈퍼푸드로 채워진 봄 신메뉴를 선보입니다. 필수 영양소가 풍부해 춘곤증을 해소하고 요즘 제일 중요한 면역력 향상에 좋은 ‘봄나물 양장피’. 미세먼지가 심한 봄철, 체내에 쌓인 중금속을 배출하는 역할을 해주는 건강한 미나리로 만든 ‘미나리 돼지갈비 샐러드’. 이 밖에도 ‘냉이 생선찜과 인삼XO소스’, ‘봄냉이 단호박 피자’, ‘톳 두부 샐러드’, ‘취나물 밥’ 등을 준비했습니다.



-
봄날의 코스 한 끼! 이솔라 레스토랑



봄날을 맞이한 이솔라가 여러분의 봄날을 위해 특별한 코스 메뉴를 선보입니다. 먼저 주중 점심 한정 특별 할인가 25,900원(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에 제공되는 런치 코스는 오늘의 수프, 이솔라 샐러드, 메인(3종 택1), 스프링 디저트,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됩니다. 메인 메뉴로는 달래 향이 가득한 전복 명란 리조또, 게살 로제 파스타,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중 하나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커플을 위한 2인 세트 메뉴로는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해산물(크림 or 토마토) 파스타(2plate), 왕새우구이와 꽃등심 스테이크(180g), 러브 디저트(2인), 그리고 커피 또는 차로 구성되며, 특별 할인가 79,000원(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에 제공됩니다. 따사로운 봄날, 세빛섬에서 데이트를 즐기고 이솔라에서 맛있는 식사 하세요.



세빛섬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을 위해 채빛퀴진, 이솔라, 카페돌체, 돌체밤비나 등 직영매장 4곳의 내부를 매일 소독하고 있습니다. 또한, 세빛섬 곳곳에 소독제를 배치하여 청결한 위생 상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 중입니다. 봄나들이가 망설여지는 요즘, 조금이나마 안심하고 이 찰나의 계절에 바깥바람을 쐬며 기분전환 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