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힐링이 필요한 7월, 세빛섬에서 도심 속 힐링여행 어때요?

Story/이벤트


후텁지근한 공기에 숨이 턱, 막힙니다. 조금만 걸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고요. 기습적인 더위를 피해 선풍기를 트는 순간, 작년 이맘때쯤 하던 생각이 떠오릅니다. ‘지금도 더운데 앞으로 얼마나 더 더워질까!’ 어김없이 시작된 무더위에 몸도 마음도 지치는 7월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위를 피해 힐링하는 시간이 꼭 필요한데요. 7월의 세빛섬이 여러분을 위해 특별한 힐링 프로모션을 준비했어요. 방전된 에너지를 재충전하러 세빛섬으로 피크닉을 떠나볼까요? 슝슝!



-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POWER-UP 컬러푸드! 채빛퀴진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 입맛도 떨어지고 기운도 없어집니다. 이럴 때일수록 보기에도 즐겁고, 맛보는 순간 더욱 행복해지는 음식들로 입맛도 기분도 UPUP 시켜야겠죠. 세빛섬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이 활력 가득한 컬러푸드를 선보입니다. 다채로운 컬러의 신메뉴들, 기대되지 않나요?



잃었던 기운을 돋울 화려한 여름 식탁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미트볼 펜네 파스타부터, 헝가리식 스튜인 양고기 굴라쉬, 오미자 젤리, 열무비빔냉면, 열대과일 샐러드, 육개장 칼국수까지. 이 밖에도 15종의 메뉴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벌써부터 침이 고이는데요. 채빛퀴진에서 준비한 다양한 색감의 맛깔스러운 메뉴들로 원기를 회복해보아요!



이벤트가 선사하는 또다른 힐링! 7월의 혜택


활력 넘치는 신메뉴뿐 아니라 시원시원한 이벤트들도 마련했습니다. 더위를 확 식혀줄 7월의 혜택, 뭐가 있는지 궁금하시죠? 지금부터 소개할게요.



짜잔! 7월에도 이벤트와 행사들이 가득한데요. ‘무제한 생맥주 이벤트’가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을 보면 정말 여름이 오긴 왔나 봅니다. 무더운 여름날 생맥주 한 모금의 짜릿한 청량감,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이죠. 주중 저녁에 방문하셔서 1인당 만 원만 추가하시면 시원한 생맥주나 와인이 무제한! 제공되니, 꼭 이용해보세요. 단 방문인원이 모두 주문할 때 이용하실 수 있다는 점, 잊지 마세요.


단체모임 장소가 고민스러우신가요? 센스 있게 ‘얼리버드 구매 특가’ 혜택을 활용해보세요. 7월 한 달, 식사권을 구매하시는 것에 따라 추가로 식사권을 증정해드린답니다. 5만 원권 10장을 구매하시면 주중저녁 식사권 1매가 무료, 10만 원권 10장을 구매하시면 주중저녁 식사권 2매가 무료! 구매하는 양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이 따라오는 이 행사, 놓칠 수 없겠죠?


간장게장과 LA갈비 테이크아웃 행사도 7월 한 달 쭈욱~ 계속됩니다. 간장게장과 LA 갈비는 채빛퀴진에 방문했을 때 꼭 먹어봐야 할 명물(?)이죠. 한 번 맛보면 계속 찾게 되거든요. 그만큼 3+1 행사를 놓칠 수 없는데요. 간장게장 혹은 LA갈비 3개(3kg)를 구매하시면 하나(1kg)를 무료로 드립니다. 통 큰 할인 혜택을 이용하셔서 더 풍성하고 맛깔스럽게 채빛퀴진을 즐겨보세요.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혜택은, 바로 ‘스탬프 이벤트’입니다. 채빛퀴진에서는 7월 말까지 식사하시는 분들의 인원수만큼 도장을 찍어드려요. 스탬프를 10회 적립하시면 주중저녁 식사권 1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방문하시는 분이 많으면 많을수록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친구에서 가족, 연인까지 많은 분들과 함께해봅시다!



-
와인을 바라보며 한강 한 잔! 이솔라



‘이솔라’는 세빛섬의 가빛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요. 탁 트인 강의 풍경을 바라보면서 로맨틱한 힐링을 즐기고 싶으신 분들께 강력 추천 드립니다.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한강의 정취를 즐기며 훌륭한 음식을 맛볼 수 있거든요. 7월 한 달, 평일에 예약 및 코스 메뉴를 이용하시는 4인 이상의 고객님들께는 하우스 와인도 드린답니다. 안 가볼 수가 없겠죠?



여름의 본격적인 시작입니다. 힘들긴 하지만 휴가 시즌을 앞둬서인지 이 더위가 마냥 싫게 느껴지지는 않는데요. 그래도 다가올 휴가까지 너무 지치지 않도록 짬짬이 힐링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바로 여기, 세빛섬에서요!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즐겁고 맛있는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더위는 저만치 달아나 있을 거예요. :)



세빛섬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