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6월은 몸보신 프로젝트다!

Story/이벤트


가정의 달 5월, 어떻게 보내셨나요. 자기 자신보다는 식구들에게 더 신경을 쏟으셨을 것 같은데요. 그런데 생각해보면 모든 달이 다 가정의 달이지요. 가족을 생각하지 않는 날이 어디 있던가요. 가족에게 헌신하느라 정작 ‘나’를 못 챙기는 분들이 있을까 봐 걱정도 됩니다. 그래서 6월의 세빛섬은 여러분을 위한 리프레쉬 프로모션을 준비했답니다.



-
전국 팔도 보양식이 한가득! 상다리 부러지기 전에 얼른 오셔요~


자고로 보양식(保養食]이라 함은 건강을 유지하고 기운을 내게 하는 음식을 일컫는 말입니다. 스스로 건강하고 기운찬 사람이 가족과 이웃도 잘 돌보는 법! 세빛섬의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이 마련한 전국 팔도 보양식으로 불끈, 힘 좀 내보자고요.



전남 완도 전복부터 전북 고창 복분자, 충남 보령 버섯, 경남 통영 멍게, 그리고 수삼에 곰장어까지! 이 밖에도 20여 종 보양식 메뉴들이 가득하답니다. 그야말로 산해진미로 차려진 상차림이죠. 6월 한 달간 채빛퀴진이랑 ‘1주 1메뉴 몸보신 프로젝트’ 어떠세요?



-
이벤트가 몸과 마음을 건강케 하리~ 6월의 할인 혜택


몸 건강은 보양식으로 챙기시고, 마음의 즐거움은 각종 할인 혜택으로 채워보세요. 채빛퀴진뿐 아니라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Isola)에서 맛깔스러운 이벤트들을 준비했습니다.



채빛퀴진의 특가 및 증정 이벤트들만 해도 이 정도입니다(혜택부심 뿜뿜!). 우선 눈에 띄는 것이 ‘얼리버드 구매 특가’ 행사인데요. 식사권(평일 저녁 / 평일 점심 / 주말) 예매량만큼 혜택량도 늘어난다는 것이 핵심! 미리미리 몸보신 일정도 짜놓고, 함께할 사람들도 섭외(?)해두어야겠습니다.


6월부터 채빛퀴진에서는 라갈비, 아니 LA갈비와 간장게장을 포장해 가실 수 있어요. 각 메뉴당 3개를 구매하시면 해당 메뉴 1개를 더 얹어드립니다. 3개 값으로 4개를 가져가는 셈!


도장 찍기는 음식점 할인 혜택계의 클래식이라 할 수 있죠. 채빛퀴진도 스탬프 쿠폰을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의 수만큼 도장을 찍어드려요. 10회 적립이면 평일 1인 식사가 공짜! 채빛퀴진의 스탬프 이벤트는 7월 말까지 진행됩니다(도장 깨기 가즈아~!).



‘isola’는 이탈리아어로 섬을 뜻하는 단어예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는 한강의 로맨틱 아일랜드 세빛‘섬’의 가빛 1층에 자리하고 있죠. 눈에는 아름다운 서울의 풍경, 온몸으로는 시원한 강바람, 그리고 입안 가득 풍미를 담는 공간이랍니다.


평일 저녁 4인 이상 단체 고객 여러분께는 6월 한 달간 하우스 와인이 무료 제공됩니다. 이쯤 되면 6월 모임 장소는 이미 ‘픽’ 아닌가요?


게다가 10만 원인 커플 세트 메뉴를 7만 원대에 맛보실 수 있습니다. 연인 여러분~ 없던 기념일도 만들어서 와보실 것을 권해드리는 바입니다!(^^)

 

‘인생은 쓰고 술은 달다’라는 클리셰, 이제 벗어나보아요 우리.
각자 원하는 삶의 맛을 만들어보아요 우리.



-
매일매일이 맛있을 순 없겠지만, 매달만이라도!


이미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 텐데요, 세빛섬은 다달이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선보입니다. 매일매일이 맛있게만 흘러간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하지만 일상생활은 그리 녹록지만은 않죠. 그래서 세빛섬은 생각합니다. 매일매일이 어렵다면 매달만이라도 맛있게 삶을 즐겨보자! 6월에도 여러분의 맛있고 멋있는 인생을 응원하는 세빛섬입니다.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