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3월 프로모션 ‘Berry Sweet SEVIT' 그리고 츄파 아일랜드

Story/이벤트



어느새 한결 부드러워진 바람과 따뜻해진 햇살에 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낍니다. 창가에 앉아 솔솔 불어오는 봄바람을 맞고 있으면 어디론가 뛰쳐나가고 싶은 싱그러운 봄날, 어디 재미있는 봄 축제 없나 궁금하시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다양한 이벤트로 설레는 봄을 더욱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세빛섬 3월 프로모션!’을 소개합니다.




 3월엔 달콤한 세빛섬으로!



세빛썸 화이트데이 SNS 해시태그 이벤트


3월은 썸남에게 고백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화이트데이가 있는 달콤한 달입니다. 세빛섬에서도 화이트데이를 맞아 스윗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세빛썸 화이트데이 SNS 해시태그 이벤트’! 세빛섬을 방문해 인증샷을 남긴 후 본인 SNS에 업로드 시, 총 4명을 추첨하여 ‘르누아르 여인의 향기’ 관람권을 1인 2매 증정합니다. 단, 업로드 시, ‘#세빛섬’ ‘#세빛썸남썸녀’ ‘#화이트데이’를 반드시 해시태그 하세요. 썸타는 연인과 세빛섬에서 인증샷 남기고 애프터로 미술관 데이트 약속을 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 주세요!





2019 Chupa Island (츄파 아일랜드)


2월 22일부터 3월30일까지는 세빛섬이 ‘츄파 아일랜드’로 변신합니다. ‘2019 Chupa Island (츄파 아일랜드)’는 화이트데이 필수템 '츄파춥스'와 세빛섬이 함께 하는 축제로, 세빛섬 전역에 츄파춥스 포토존20m가 넘는 대형 사탕모형 ‘자이언트 츄파’ 에어풍선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추억을 선사할 예정인데요. 더불어 세빛섬의 비어가든을 츄파춥스 존으로 탈바꿈하여 츄파춥스의 특별한 상품을 판매합니다.





또한, 3월 14일(목) 화이트데이 당일에는 틱톡과 함께 세빛섬 FIC에서 ‘계획대로 되고 있어!’의 '마미손' 콘서트도 진행될 예정이니, 썸남썸녀는 이 스윗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봄날의 채빛퀴진을 좋아하세요?





만물이 소생하는 봄, 채빛퀴진에서도 ‘푸릇푸릇한 봄을 맛보다’라는 주제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준비했습니다. 봄나물을 이용해 다양한 음식을 마련한 것인데요. 푸릇푸릇한 봄을 담은 건강한 ‘봄나물 피자’, 싱그러운 야채와 날치알이 입 안 가득 어우러진 ‘스프링 캘리포니아롤’, 제철 봄나물과 탱글한 주꾸미를 듬뿍 담은 ‘봄나물 주꾸미 무침’,긋한 봄 내음 가득 얼큰한 ‘냉이 짬뽕’, 쫄깃한 삼겹살과 알싸한 달래가 입맛을 돋우는 ‘삼겹살 달래 샐러드’, 쑥과 브로컬리로 맛과 영양을 더한 ‘브로컬리 쑥 수프’ 등 입 안 가득 싱그러운 봄내음을 머금을 수 있는 계절 요리입니다. 겨우내 얼었던 땅을 뚫고 푸릇하게 자라난 봄나물 먹고 2019년 건강한 한 해 보내세요.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채빛퀴진은 지난 2월 15일부터 봄철 과일, 딸기를 마음껏 맛볼 수 있는 ‘딸기 뷔페’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딸기 요거트 케이크, 딸기 오레오 무스 케이크, 베리 초콜릿 타르트, 딸기 연유 마카롱 등 19종의 달달한 딸기 디저트를 맛보실 수 있는 ‘BERRY DELICIOUS'를 3월 14일까지 진행하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또 하나의 혜택! 딸기 뷔페 운영기간에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는데요. 필수 해시태그(#채빛퀴진 #딸기뷔페 #채빛퀴진베리딜리셔스)와 함께 인증샷을 SNS 계정에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2분께 채빛퀴진 주중저녁 식사권(1매)을 드립니다.


한 가지 더! 3월 14일에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로 저녁 예약 고객에 한 해 테이블 당 수제 미니케이크를 1개씩 제공하오니, 꼭 예약 후 달콤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멤버십 더블 업 할인’ 이벤트로, 멤버십 고객은 주중 저녁에 한해 20% 할인된 가격으로 채빛퀴진을 즐기실 수 있으니, 3월이 가기 전에 채빛퀴진에서 달콤한 봄을 맛보시길 바랍니다.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사랑이 꽃피는 올라





올라 레스토랑에서는 봄의 상징, 블라썸을 모티브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즐길 수 있는 ‘BLOSSOM COUPLE SET’를 준비했는데요. 3월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토마토 카프레제 샐러드, 해산물 파스타(2Plate, 토마토or크림), 왕새우구이&꽃등심 스테이크(1plate, 180g), 블러썸 디저트, 커피or차’로 구성되어 있는 10만원 상당의 세트 메뉴를 79,0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수프, 샐러드, 메인 요리(전복 오일 파스타, 연어 크림 파스타, 새우 로제 파스타 중 택1), 디저트, 커피or차’로 구성된 주중 런치 파스타 코스도 25,600원에 맛볼 수 있으니, 3월에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 사랑이 꽃피는 향기를 느껴보세요.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세빛섬 홈페이지 |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바로 가기





  ✔ [세빛섬] 딸기 디저트 가득! 채빛퀴진 딸기뷔페 ‘BERRY DELICIO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