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효성은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뤄졌으면 십구

Story/이벤트



효성이 여러분의 소망을 모두 이뤄드릴 수는 없지만,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뤄지는 것이 효성의 소망입니다. 무엇을 소망하든지 진심을 다한다면 이룰 수 있는 활기찬 2019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런 2019년에도 효성과 함께 소소한 즐거움을 나눌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소망이 모두 이뤄졌으면 십구


2019년 십구소망 모두 이루어져라! 효성 SNS 친구들은 어떤 새해 소망을 빌었는지 들어볼까요?


2019년엔 작가로 데뷔해서 제 자존감을 회복하고 십구♥ 오랜 시간, 취업준비를 하면서 뜻하는 대로 되지 않고,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딸이 되지 못해 항상 남들과 비교하고 제 자신을 자꾸 비하하고 제 자존감을 낮추곤 했어요. ‘난 뭘 해도 안 되는 구나’라는 생각으로 가득 차있었는데, 올해엔 작가라는 이루고 싶은 꿈은 생겼고, 이 꿈을 위해 저 스스로 자존감을 높여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되었어요. 올해는 꼭 자존감 높여서 제 꿈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는 사람이 될 거에요!”

- 온*주 님 -


“2019년엔 좋은 사람 만나 결혼하고 십구! 재테크 잘해서 집도 사고 십구! 효성도 더욱더 세계로 쭉쭉 뻗어나갔으면 십구!”

- 장*은 님 -


“취준생을 벗어나 취직을 해서 내 자리 보고 십구! 연애도 하고 십구! 담배도 끊고 십구! 이렇게 또 적는 건 쉽(십)구! 이루는 것도 쉬웠으면 십구!

- 김*훈 님 -


“2019년도에는 친오빠가 취업했으면 십구! 알바로 돈 모아서 할아버지 할머니 부모님께 좋은 거 사드리고 십구! 대학교 마지막 학년, 마무리 잘하고 십구! 남자친구 임관하고 몸 조심이 군생활 했으면 십구! 그냥 내 주변 사람들과 함께 행복하고 십구! 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효성도 행복했으면 십구!”

- 이*은 님 -


2019년엔 멋진 선배 되고 십구! 그렇게 소원하던 취업이 되어 초짜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는 지금! 제가 서있는 이 곳에서 성실하고 근면하게 일 배워 내년에는 새로 들어오는 신입들에게 군기 잡지 않고 친절하게 알려줄 수 있는 선배로 성장하고 싶어요. 항상 웃으면서 즐겁게 일하고 제 스스로도 성장해 나가는 한 해로 살고 싶어요.”

- 이*영 님 -


아마추어 대회 도전 및 대회에서 순위권에 들고 십구!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 배우기 시작한 복싱에 푹 빠져서 매일매일 집 근처 복싱장을 다니고 있는데요. 뒤늦게 배운 복싱, 하루라도 몸을 풀지 않으면 온 몸이 근질근질 거리네요. 운동과는 거리가 멀었던 저에게 복싱이라는 스포츠가 매력적이면서 관장님도 열심히 하는 만큼 실력도 많이 늘었다고 옆에서 많이 격려해주시기에 더욱 신나서 다니고 있답니다. 지금은 체중 유지 겸 건강을 위해서 계속 복싱을 나가는데요. 열심히 연습하고 도전해서 복싱 아마추어 대회에 도전해서 좋은 성과를 내고 싶어요^^”

- 방*아 님 -




 <효성과 함께 이루고 십구> 당첨자


2019년 새해 첫 효성 SNS 이벤트 <효성과 함께 이루고 십구>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여러분의 소망이 모두 이뤄지는 2019년이 되길 바라며, 새해 첫 행운의 주인공인 당첨자를 발표하겠습니다.


※ Ctrl+F로 보다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괄호 안의 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뒷 4자리입니다.



1등. “2019년엔 부자 되었으면 십구” 순금 골드바 반돈 (1명)


*주 (4775)



2등. “2019년을 즐겼으면 십구” 2인 영화 패키지 (10명)


*은 (5927)

*훈 (6220)

*사해 (5645)

*은 (2677)

*혜 (5140)

*영 (0818)

*주 (6097)

*아 (8945)

*인 (1212)

*열 (8205)




 경품 발송 안내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남겨주신 휴대폰번호로 2019년 2월 중순까지 경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후에 경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블로그 댓글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 등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