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LIGHT FIESTA – 축체의 계절, 세빛섬으로

Story/이벤트



여름의 길목에 접어든 6월입니다. 따사로운 햇살이 마치 축제의 열기와 같고, 시원하게 불어오는 강바람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세빛섬입니다. 자연스레 두 팔을 벌려 이 계절을 만끽하고 싶은 마음. 세빛섬이 여러분의 즐거움이 배가 되도록 준비했습니다. ‘SUNLIGHT FIESTA’ 6월 세빛섬은 축제와 같은 시간을 선사합니다. 이 계절, 이 햇살, 이 바람 속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당신만의 축제를 위해” 채빛퀴진





6월의 채빛퀴진에서는 2017년 상반기 동안 여러분들께 많은 사랑을 받았던 요리를 모았습니다. 즉 스타메뉴를 선보이는데요. 과연 올해 들어 채빛퀴진의 어떤 메뉴가 인기를 끌었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밥도둑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은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스테디메뉴입니다. 꾸준한 인기를 유지하고 있죠. 다음은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는 재미가 있는 ‘한방 돼지 갈비찜’입니다. 그리고 세계 4대 진미 중 하나인 복어의 껍질로 만든 ‘복껍질 초회’도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는 ‘복어를 먹지 않는 사람에게는 후지산을 보여주지 말라’는 말이 있을 정도라고 하니 꼭 한번 드셔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채빛퀴진에서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해 예부터 스태미나 음식으로 알려진 새우로 만든 요리 역시 선보이는데요. 바로 고급 중식당의 대표 메뉴 ‘크림새우’입니다. 그 밖에도 ‘스윗 진저 피자’, ‘새우 로제 파스타’ 등 20여종의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6월에도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할인 프로모션은 계속됩니다. 6월 1일(목)부터 6월 30일(금)까지 주말과 공휴일에는 15% 할인된 금액으로 스타메뉴를 드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을 제외한 주중 저녁에도 20% 할인을 제공하는데요. 본인의 멤버십 카드를 소지하셔야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으니 꼭 챙겨오세요. (타 혜택 중복 적용 불가, 음/주류 할인 제외, 문의 및 예약: 02-3477-3100)



 


또한 채빛퀴친에서는 11월 30일(목)까지 성인 10인 이상의 단체 고객이 예약했을 경우, 생일이신 분에게 케이크를 선물로 드리고 있습니다. 생일을 맞이하셨다면, 채빛퀴진에서 가족과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고 케이크도 꼭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방문 4일전 신청해야만 제공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시는 것도 잊지 마세요.




 “LUNCH FIESTA” 올라


 



주중 점심 ‘25,900원’ 코스 메뉴 프로모션이 이탈리안 레스토랑 올라에서 6월 한달 간 진행됩니다. 코스 구성은 수프, 샐러드, 메인(택 1), 아이스크림과 음료(커피 or 차)입니다. 메인 메뉴로는 전복 크림 파스타, 그릴드 치킨 토마토 파스타(with 코코넛 레드 소스), 새우 토마토 파스타, 해산물 리조또 중 하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단 주중 점심(월~금)만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되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멤버십 및 타 할인 중복 불가 / 문의 및 예약: 02-533-0077)



올 한해도 이렇게 반이 지나가버렸습니다. 이대로라면 남은 6개월도 ‘휙’하고 지나가 버릴 것만 같습니다. 이토록 빠르게 흐르는 시간이 아깝지 않게 매 순간 행복하게 살아야겠죠? 행복이라는 것이 꼭 거창하지만은 않습니다. 행복은 아주 사소한 순간에 있습니다. 평범한 일상 속, 소중한 사람과 함께 하는 한끼가 우리를 행복하게 합니다. 2017년의 남은 하반기도 더욱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로 고객 여러분의 행복을 선사하는 세빛섬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