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50주년] 산업자재PG의 기부캠페인, 우리는 기부 어벤져스

2016. 10. 31. 17:17



창립 50주년이라고 이벤트만 준비했다고 생각하면 오산이에요~ 효성의 산업자재PG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바로 기부 캠페인입니다. 그런데 이번 기부는 스케일부터 남다릅니다. 산업자재PG 국내 본사 사업장의 모든 팀이 참여했거든요. 본사, 타이어보강재PU 울산공장, 울산공장관리본부, 테크니컬 PU, 아라미드사업단타이어보강재PU 언양공장, 인테리어PU 안양공장과 대전공장, 탄소재료사업단 전주공장의 모든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목표는 50주년이니까 500개의 기부물품 모으기! 기간도 10/7()부터 14()까지 일주일 동안만 물품을 모집했는데요 마음도 통도 산업자재PG 1000 이상의 기부물품을 모으게 되었답니다. 회사생활 가장 힘든 일이 마음을 모으는 일인데, 이들에게는 그렇지 않았나 봅니다. 



울산공장 Technical Yarn PU 기부 인증 사진들


울산공장 타이어보강재PU 기부 인증 사진들


안양공장 기부 인증 사진들



이렇게 많은 기부 물품을 모으는 것이 가능했던 이유 임직원들의 가족들도 동참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좋은 일에 앞장서는 산업자재PG 임직원과 가족 여러분에게 감사하단 말씀을 전하고 싶어요. “여러분 감사합니다. 덕분에 많은 분들이 올겨울도 따뜻하게 지낼 있을 거예요.” 


울산공장관리본부 관리팀 기부 인증 사진


대전공장 기부 인증 사진


감사한 마음에 저희도 가만히 있을 없어서 최다 기부자와 최다 참여팀에는 감사편지와 함께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였어요. 


최다 기증팀으로 선정된 울산공장관리본부 관리팀에 전달 감사 편지,

우리는 기부 어벤져스!’


일주일 동안 모인 기부 물품들은 모두 굿윌스토어에 전달 중인데요. 워낙 많은 물량이라 분류하고 배송하는 작업이 지금도 계속되고 있답니다. 



효성 내에서도 매출 기여도가 높은 주요 사업부인 산업자재PG 이번 기부 캠페인을 기획하게 우리에게도 의미 있는 날인 만큼 다른 사람에게도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어서였다고 해요. 그들의 이런 마음이 모여 성공적인 기부 캠페인을 완성한 같습니다. 평소에도 나눔을 생활화되어 있는 산업자재PG 임직원답게별것 아닌 건데 블로그에까지 올리냐 했다는 후문이 전해지기도 했답니다. :)


날씨가 차가워지더니 오늘은 한겨울을 맞은 같아요. 이런 때일수록 우리 이웃을 생각하지 않을 없죠. 여러분도 옷장 정리할 아직 멀쩡하지만 괜찮은 옷이나 가방, 또는 신발들을 챙겨두셨다가 굿윌스토어에 기부해보세요. 몸도 마음도 따뜻해질 거예요. 



굿윌스토어에 기부하는 방법 보기http://blog.hyosung.com/2694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