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人의 멋진 승부욕의 현장 "2011 효성 본사 체육 대회

2011.06.02 15:46




여러분 ~ 지난 주 토요일인 5월 28일에 "2011 효성 본사 체육 대회"가 안양 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화창했던 날씨 만큼이나 체육대회의 분위기도 아주 화기애애 했는데요,
우리 효성人들의 불보다 뜨거운 승부욕을 볼 수 있었던 체육대회였습니다.
우리 효성의 지원본부팀, 안양연구소, 재무본부팀, 무역PG팀, 섬유PG팀, 화학PG팀, 전략본부팀, 정보통신PG팀, 건설PG팀, 산업자재PG팀, 중공업PG팀이 참여했는데요, 이날 중공업PG팀이 종합 1등을 차지했답니
다.
그럼 사진으로 뜨거웠던 그 현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체육대회에서는 축구, 배구, 피구 등 다양한 경기의 대전이 펼쳐졌습니다.
"체력이 국력이다!"라는 말이 무색하지 않게 우리 효성인들의 강철 체력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체력이 밑받침이 되기 때문에 일을 열심히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요^^?
체육대회에서는 체육경기 뿐만 아니라 우리 효성인들의 가족을 위해 효성 어린이 꿈동산도 마련이 되었
습니다.
우리 효성인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체육대회의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했답니다!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우리 효성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는데요^^
효성 여직원들의 아이돌 뺨치는 춤실력으로 효성 남직원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다는 설이 있답니다.
그리고 묵묵하기만 한 줄 알았던 남직원들의 후레쉬맨 변신으로 많은 분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평소에는 볼 수 없었던 우리 효성인들의 멋진 운동실력과 유머러스한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체육대회였습
니다.
그리고 각 팀원들이 똘똘뭉쳐 하나가 될 수 있었던 소중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이렇게 체육대회로 체력과 팀원들과의 팀워크를 키워 여러분께 한층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효성人이 되겠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구독을 눌러 주세요^^*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