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양띠 해 여러분의 운세는?

Story/효성

 

 

 

2015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효성 블로그 가족 여러분도 떡국 한 그릇 호로록~ 하셨나요? 을미년(乙未年) 양띠의 해, 포근하게 새해를 맞이하며! 여러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신년 맞이 띠별 운세! 심심풀이 땅콩처럼 대충 읽으셨다간, 큰 코 다칠 수도 있습니다. 2015년 연말 곰곰이 생각해보면 다 맞을 수도 있는, 어쩌면 다~ 틀릴 수도 있는 올해의 운세, 함께 보실까요?

 

 

신년운세

 

 

쥐띠에겐 어떤 행운이?

 

 

쥐띠에게 2015년은 사람들과의 교류가 중요한 한 해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면 어려운 일도 비교적 쉽게 해결할 수 있는데요. 괜한 고집을 부렸다가는 실수를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조언을 모으고 모아 보세요. 하지만 남의 말에 현혹되면 큰일이니 조언을 잘 고르는 힘도 필요하겠지요.

 

 

신년운세

 

 

편안한 한 해가 될 지어니! 소띠 운세

 


소띠는 2015년 다시 한 번 허리띠를 졸라매고 힘차게 도약하는 시기입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급하면 체하는 법! 성급하게 진행하지 말고 좀 더 정확하고 세밀하게 일을 진행해보세요. 여러분의 목표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몸과 마음이 모두 편안한 한 해이니 지금까지 잘 해오셨다면 더욱 힘내서 목표한 바를 이루어보세요~

 

 

신년운세

 

 

 

 

 

호랑이띠에겐 새 가족과 함께 재물이 팡팡!

 

 

2015년 호랑이띠는 재물운이 길한 한 해입니다. 경제적으로 저축을 할 수도 있고 돈을 벌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돈뿐만 아니라 가족도 늘어나는데요. 미혼자라면 결혼 운이, 기혼자라면 아기가 태어날 수 있습니다. 태어나는 아기는 집안의 평화와 재물운까지 가지고 온다고 하니 복덩이네요! 모든 면에서 여유가 늘어날 수 있으니 앞으로의 삶에 대한 고민과 계획을 세밀하게 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신년운세


 

하는 만큼 돈도 버는 토끼띠!

 


토끼띠는 올해 부지런히 움직이며 적극적으로 행동할수록 더 많은 부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큰 돈을 벌더라고 꼼수를 부리거나 요행을 바라면 그대로 빠져나갈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노력한 만큼 재물도 얻을 수 있겠죠. 미혼이라면 결혼을 할 수도 있다고 하니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결혼을 계획해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신년운세

 

 

 

뜻하지 않은 재물이 들어오는 용띠!

 


2015년 용띠는 전체적으로 모든 일이 순탄합니다. 조심해야 할 게 있다면 주변 사람들인데요. 대인관계는 물론이고 가족관계도 조심해야 합니다. 대인관계는 내가 잘못해서 주변 사람들이 떠날 수도 있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2015년 용띠는 큰 행운이 있을 수도 있는데요! 뜻하지 않게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미리 사두었던 부동산이 있다면 부동산 값이 오르는 등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니 기대가 되지 않나요?

 

 

신년운세

 


 

포기란 없는 뱀띠

 


뱀띠는 올 한 해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다 보면 성과를 낼 수 있는데요. 집중력 있게 한 가지 목표를 잡고 그 목표를 이루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물론 어려운 점도 있고 경쟁자도 나타나지만 노력하는 여러분에게는 상대가 되지 않죠! 새로운 분야에 도전해보세요. 목표가 분명하다면 새로운 성과를 얻을 수도 있답니다~!

 

 

신년운세

 

 

공정한 말에게 어려움은 없다!

 


2015년 말띠는 공정성이라는 키워드를 기억해야 합니다. 매사에 공정한 태도로 임해야 손해를 보지 않을 수 있고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는 할 일을 미루지도 않고 능력 이상의 일을 하지도 않는 절제되고 규칙적인 생활을 할 수 있는데요. 모든 일에 여유를 가지려고 해보세요. 평탄한 한 해가 될 수 있을 거랍니다!

 

 

신년운세

 

 

양띠해의 양띠! 큰 성과가 있는 한 해!

 


2015년이 양띠의 해인 만큼 양띠에게는 좋은 운이 있지 않을까요? 맞습니다! 양띠는 올해 승진이나 합격운이 좋기 때문에 자격증 취득이나 자기계발을 위한 노력을 한다면 큰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학업운이 좋아서 학생이라면 장학금을 탈 수도 있죠. 직장인에겐 승진의 운도 있으니 승진 포인트가 쌓여 있다면 도전! 해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건강관리에 유의하셔야 한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신년운세

 

 

욕심은 부리지 마세요! 원숭이띠

 


이전에 정체되어 있던 것이 있다면 2015년에는 술술 풀릴 수 있습니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조심해야 되는데요. 실수 없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하셔야 합니다. 실수가 생기면 얻는 것보다는 잃는 게 더 많을 수 있기 때문이죠. 새로운 일을 시작하는 것보다는 지금의 일에 집중하세요. 지금까지 해온 것을 더 열심히 한다면 지금까지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신년운세

 

 

닭띠에겐 귀인이 나타날 거예요

 


닭띠는 2015년은 사람들과의 관계가 무척 중요한 한 해입니다. 지금의 인맥을 원만하게 유지한다면 뜻하지 않게 재물을 얻을 수도 있죠. 하지만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관계를 조심해야 합니다. 주변 사람이 아닌 귀인이 새롭게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귀인으로 인해 삶의 방향이 바뀔 수도 있으니 변화가 생길 수도 있는 한 해가 되겠네요!

 


 신년운세

 

 

개띠라면 행동하는 한 해가 되세요~

 


2015년 한 해에는 시간을 잘 활용하세요. 헛되게 보내는 시간 없이 알차게 살아야 하는 해입니다. 생각을 많이 하는 것보다는 행동을 많이 해야 합니다. 생각이 나면 계획을 세우고 즉시 행동으로 옮겨야 후회가 없습니다. 계획을 철저히 세울수록 더욱 큰 성과를 얻을 수 있으니 계획과 행동이 무척 중요하겠죠!

 

 

신년운세

 

 

돼지띠, 새로운 것을 배워보세요~

 


2015년은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 좋은 해입니다. 새로운 것에 도전하다 보면 어려운 점도 생기겠지만 잘 극복하고 나가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는 마음이 어려 주변 사람들에게 많이 휘둘리는 편인데요. 소신을 갖고 주변 사람과의 관계를 잘 정리한다면 큰 어려움이 없을 거예요.

 

 

 신년운세


 

각 띠별 2015년 운세를 보셨는데요! 어떠셨나요? 운세 중 좋은 것은 믿고 나쁜 것은 조심하라는 말이 있죠. 운세를 무조건 믿는 것이 아닌 긍정적인 마음으로 한 해를 알차게 보내다 보면 2015년 12월 31에는 또 다시 즐거운 마음으로 2016년을 맞이할 수 있지 않을까요? 알찬 계획과 해낼 수 있다는 긍정적인 마음이 가득한 2015년 되시길 효성이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