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크리스마스에는 무엇을 할까? 콘서트, 공연 정보
안녕하세요, My Friend 효성입니다. 해마다 이맘때면 길거리에는 크리스마스 장식이 넘치고 곳곳에서 캐럴이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쌀쌀해진 날씨 탓에 몸은 춥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이유는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있기 때문이 아닌가 싶어요. 크리스마스만큼은 다들 연말의 분위기를 한껏 내는 것 같습니다.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보내고 싶은 분들을 위해 My Friend 효성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다양한 정보들을 준비해 보았습니다.
All I want for Christmas : Music Concert
크리스마스 하면 역시 콘서트가 빠질 수 없겠죠? 자주 콘서트를 열지 않는 가수들도 크리스마스에는 공연을 하니까요. 평소 공연을 보기 힘든 아티스트의 공연도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어떤 콘서트를 갈까 고민하는 여러분을 위해 작은 팁을 드립니다.
넬이 보여주는 화려함 [Christmas in Nell’s Room VI]
12월 24일
잠실 학생체육관
크리스마스 이브, 단 하루! 만 진행되는 <넬>의 크리스마스 콘서트입니다.
넬은 매니아층이 무척이나 많죠. 로맨틱한 타이틀 ‘Christmas in Nell’s Room’에 맞춰 여러분의 크리스마스를 더욱 더 로맨틱하고 화려하게 꾸며줄 것 같습니다.
김연우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김군의 성탄]
12월 21일 ~ 12월 25일 (12월 23일 제외)
신촌 연세대학교 대강당
연우신으로 유명한 김연우의 콘서트는 연말 직장인들을 위한 힐링 콘서트가 될 것 같아요. 고단한 일상을 누구보다 열심히 살아 내고 있는 세상의 모든 ‘김군’에게 드린다는 콘서트! 김연우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힐링과 특별함이 있는 크리스마스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2013년 YB + 박정현 콘서트 [그해,겨울]
12월 23일 ~ 12월 24일
잠실실내체육관
잊고 살았던 따뜻한 사랑이야기. 그해, 겨울.
밴드 YB와 발라드 요정 박정현의 콜라보레이션 공연.
‘나는 가수다’에서의 그 감동과 그 열기로 크리스마스를 멋지게 장식해 보는 것 어떨까요?
브라운아이드소울, 10년간의 이야기 [THANK YOUR SOUL]
12월 20일 ~ 12월 25일
일산 킨텍스
2003년 1집 ‘SOUL FREE’로 데뷔하여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브라운 아이드 소울
오직 라이브 무대로만 소통을 하는 그들이 선물하는 감성과 진심이 담긴 음악은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감동을 주겠죠? 10주년 기념 콘서트와 함께 하는 만큼 더욱 풍성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0cm 십센치 연말 콘서트 [크리스마스니까 괜찮아]
12월 24일 ~ 12월 28일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
2009년 홍대 클럽에서 처음으로 모습을 보인 10cm. ‘오늘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아메리카노’ 등으로 남녀노소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는데요.
‘우리 자신과 팬들이 정말 그리워하는 것이 뭘까?’, ‘올해의 마지막 공연을 어떻게 만들어야 모두가 행복할까?’ 라는 고민을 오랫동안 한 뒤 준비한 무대라고 합니다. 또한 500석의 규모의 아담한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콘서트이기 때문에 좀 더 가까이서 10cm를 보고 듣고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스윗스로우 크리스마스 콘서트 설전
12월 23일 ~ 12월 24일
코엑스 Hall C
스윗소로우가 올 크리스마스, 달달한 무대에 관객들을 초대한다고 합니다. 음악뿐 아니라 타이틀에 맞추어 눈싸움 이벤트 같은 다양한 볼거리와 놀이도 있다고 하는데요. 24일에 있을 공연은 11시 59분에 시작하는 공연으로 관객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함께 맞이하는 All Night를 계획하고 있다고 합니다. 스윗스로우의 달달한 콘서트에 빠져들어볼까요?
이승철 크리스마스 콘서트 [Carol Line]
12월 20일 ~ 12월 24일
코엑스 Hall D
보컬의 교과서라고도 불리는 이승철이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합니다. 이승철 콘서트는 젊은층 뿐만 아니라 중장년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딸과 엄마, 아들과 아버지가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시간도 될 것 같아요.
싸이 콘서트 [달밤의 체조]
12월 20일 ~ 12월 24일
올림픽공원 체조공연장
월드 스타 싸이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는 콘서트입니다.
달빛아래 선남선녀 한데 모여 춤을 추니 엄동설한 왠 말이냐 용광로가 따로 없네.
드레스 코드는 ‘산타삘’이라고 하니 우리 모두 신나는 산타가 되어볼까요?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12월 23일 ~ 12월 24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후끈후끈! 불타는 다이나믹듀오 콘서트.
에너지 넘치는 랩과 댄스. 화려한 무대연출로 보는 눈도, 듣는 귀도 다 즐겁게 해 줄 콘서트.
함께 소리지르고 춤추면서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낼 공연일 듯 합니다.
임재범 크리스마스 콘서트 [걷다보면 그 마지막 여행]
12월 24일 ~ 12월 25일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
7월부터 서울 공연 시작으로 천안, 수원, 광주, 부산.. 등 4개월간 11개 도시에서 35,000명의 관객을 감동시킨 임재범의 전국 투어 콘서트. 그 마지막 무대가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 올림픽 공원 경기장에서 펼쳐진다고 합니다. 그 아름다운 마지막 무대에 동참해 보세요.
김경호 콘서트 [Rock Christmas]
12월 24일
세종대학교 대양홀
가장 뜨거운 크리스마스! 끊임없이 불타오르는 열정~ 라이브로는 들을 수 없었던 앨범 속 명곡들을 라이브를 통해 들려 드립니다. 그의 색다른 매력으로 크리스마스를 장식해보세요.
유키 구라모토 & 리처드 용재 오닐
12월 25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홀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뉴에이지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와 “안녕 오케스트라”를 통해 영화로도 우릴 만난 용재 오닐의 비올라가 함께 합니다.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로맨틱하게 보내는 것도 정말 좋을 것 같아요!
All I want for Christmas : Other performance
로맨틱한 콘서트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도 좋지만 매년 콘서트를 가신 분들을 위해 다른 공연 정보들을 준비했습니다. 방에서 만나는 케빈과는 그만 작별인사를 하고 재미있는 공연을 보러 밖으로 나가도록 합시다!
이은결의 MAGIC & ILLUSION 크리스마스 콘서트
12월 24일 ~ 12월 25일
KBS부산홀
국제적으로 명성을 얻은 마술사 이은결이 ‘환상’적인 크리스마스를 선물합니다. 이제껏 보여주었던 마술과는 또 다른 크리스마스적인 이벤트들이 많이 있다고 하니, 신기한 마술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내는 것도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것 같아요.
컬투 크리스말쇼
12월 18일 ~ 12월 25일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
세상에서 가장 유쾌한 크리스마스! 세상 모든 연인들을 위한 프로포즈석, 늘 가족을 위해 고생하시는 어머니들을 위한 아줌마석, 혼자 오신 분들도 주눅들지 않을 수 있는 나홀로석 등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라디오 컬투쇼를 좋아하시거나 이번 크리스마스 배꼽 빠지게 웃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려요~
웃찾사와 함께하는 크리스마스파티
12월 24일 ~ 12월 25일
서울 팔래스 호텔 그랜드볼룸 (별관 지하1층)
SBS 웃찾사 팀과 tvN 코미디 빅리그팀이 함께 출연하며 셰프가 준비한 특별 양식 코스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입니다! 유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파티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기억에 남을만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유니버셜발레단 [호두까기 인형]
12월 21일 ~ 12월 31일
유니버셜 아트센터
너무나 아름다운 발레 공연을 크리스마스에 본다면 더욱 뜻 깊을 것 같아요. 한국 최고의 발레리나와 발레리노들이 호두까기인형을 공연합니다. 동화 속 장면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환상적인 발레의 세계에 빠져보아요~
막돼먹은 영애씨
11월 15일 ~ 1월 12일
KT&G 상상아트홀 (삼성역)
관객을 들었다 놨다 하는 ‘요물’과 같은 포복절도 공감 뮤지컬.
TvN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막돼먹은 영애씨>를 뮤지컬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습니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러브스토리로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솔직 담백한 공연이 될 것 같아요..
정말 많은 콘서트와 공연 정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이렇게 즐길 곳이 많은데도 집에만 있으면 안되겠죠?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꼭 좋은 시간 만드셨으면 좋겠어요. 콘서트와 공연을 가기 전에 미리 알아두면 좋은 팁들이 있습니다. 이것 또한 한번씩 확인하고 가신다면 좀 더 알차고 유익한 시간이 될 수 있을 거예요.
All I want for Christmas : Useful tips
얼리버드가 되자
‘‘일찍 일어나는 새가 벌레를 잡는다’라는 속담처럼 미리 정보를 입수하여 예매하는 것이 좋겠죠? 미리 준비하면 좋은 날, 좋은 자리를 차지 할 수도 있을 뿐 아니라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얼리버드가 되어 좀 더 많은 혜택을 누리는 현명한 소비자가 되어보세요.
더 즐기기 위한 예습
콘서트에 출연하는 가수의 노래를 한 번 이상 듣고 가는 것! 귀에 익숙한 노래가 나오는 것과 아닌 것은 굉장한 차이가 나는데요, 미리 한번씩 듣고 간다면 더욱 그 시간을 즐길 수 있겠죠? 공연 리스트를 알 수 있는 콘서트도 있으니 미리 확인하고 들어본다면 더욱 더 기대가 되는 콘서트가 될 수 있을 거에요..
미리미리 입장
콘서트 공연장은 당연히 많은 사람들로 붐빕니다. 보통 2시간 전부터 입장이 가능하니 3시간정도 전에 도착하여 즐길 준비를 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기대는 가득, 몸은 가볍게
보통 콘서트 장에 짐 보관하는 곳이 있지만 그곳 역시 사람들이 붐비는 곳으로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따라서 콘서트 장에 갈 땐 기대하는 마음은 무겁게 하되, 몸은 가볍게 가는 것이 좋겠죠?
공연장에 맞는 옷차림
공연장에 따라 온도 차이가 많이 날 수 있습니다. 야외 콘서트장이라면 날씨를 꼼꼼하게 체크하시고 두텁게 입고 가는 것이 좋아요. 또 얇은 옷을 여러 개 입어 더울 때는 벗었다 입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콘서트장이라면 땀 한 사발 정도는 기본으로 ^^;
집 가는 방법도 미리
콘서트가 끝나고 돌아 나오는 길도 많은 인파들로 복잡할 텐데요. 길을 헤매기 쉬우니 돌아올 교통편도 미리 알아두고 동선을 짜두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해외 아티스트 경우는 보통 공연시작을 정해진 시간보다 조금 늦게 시작하고 한국 아티스트의 경우는 정해진 시간보다 더 오래하는 경우가 일반적이라는 것도 염두해두고 알아보세요.
어릴 적 산타클로스가 굴뚝 타고 내려와 몰래 놓고 간 선물처럼, 앞으로 기억 속에 깊이 남을 특별한 추억을 위해 꼭 유용한 정보가 되었으면 합니다. 가족과의 따뜻한 사랑 속에서 즐기는 크리스마스, 둘만의 로맨틱한 세계로 빠져드는 크리스마스, 친구들과 화려하고 불타오르는 밤을 즐기는 크리스마스처럼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마음을 나눈다면 어느 곳에서 무엇을 하든 그 어떤 날보다 더욱 따뜻하고 훈훈한 크리스마스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두들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
'Story > 효성' 카테고리의 다른 글
[효성 나우] 창조경제의 롤모델 ‘폴리케톤’ (2) | 2013.12.12 |
---|---|
효성,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행사 개최 (2) | 2013.12.12 |
[하이맨 카툰] Good bye~! 2013 (0) | 2013.12.11 |
[Special 성공 DNA] 기업 기부문화의 선구자, 석유왕 록펠러 (3) | 2013.12.11 |
11월의 효성 뉴스 (0) | 2013.12.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