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2013년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 시상

2013.12.05 14:25

효성, ‘2013년 동반성장 우수 협력사’ 시상



효성은 4일 오후 창원 시티세븐풀만호텔에서 ‘2013년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를 열고, ㈜티씨티 등 12개 우수 공급업체에 ‘올해의 우수 협력사상’을 시상했습니다.

 


올해의 우수 협력사 대표들의 모습

<9개 회사 대표는 왼쪽에서 두 번째부터 동림산업㈜  김두수 대표이사, 인화정공㈜ 이인 사장, M.T.C 이상식 사장, (주)티씨티  최현준 이사, 동우전기㈜ 오학근 사장, (주)창원 김홍우 대표이사, (주)포스코 윤환중 상무, (주)한프론 송대진 대표이사, 원강산업(주) 손순자 대표이사>



올해의 우수 협력사로는 (주)티씨티, 동림산업(주), (주)창원, 인화정공(주), MTC, 원강산업(주), 미쯔비시 페이퍼(MITSUBISHI PAPER), 가보(주), 동남석유공업(주), 동우전기(주), (주)한프론, ㈜포스코 등 총 12개 업체가 선정되었습니다.


이 업체들은 효성 중공업PG(Performance Group; 사업 부문)에 초고압변압기를 비롯한 중전기기에 동선, 프레스보드, 판넬, 유압조작기, 제관품 등 부품을 공급하는 협력사들로, 효성의 원가, 품질, 납기 경쟁력 확보와 동반성장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우수 협력사에 선정되었습니다.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회사는 내년 일본 TPS 견학 등 해외 연수 교육의 혜택을 누리게 될 예정입니다.

 


소감을 밝히는 백흥건 중공업PG 전력PU 사장

<4일 경상남도 창원시 시티세븐풀만호텔에서 열린 ‘2013년 효성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에서 효성이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12개사를 선정하고, 효성 중공업PG 백흥건 전력PU 사장이 축하 및 격려사를 하고 있다>



백흥건 중공업PG 전력PU(Performance Unit) 사장은 “협력업체의 기술력이 곧 효성의 글로벌 경쟁력”이라며 “앞으로 효성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글로벌 전력 시장에서 선두 주자의 꿈을 함께 이루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우수 협력사상을 수상한 인화정공㈜의 이인 대표는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경영환경에서 효성의 지속적인 기술 지원과 장기 공급 계약 제도 등이 중소 협력 업체의 안정적인 경영에 큰 도움이 된다”며, “효성의 성장이 곧 우리 회사의 성장으로 연결되는 만큼 앞으로 윈윈(Win-Win)하는 관계로 이어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는 효성과 협력사들

<4일 경상남도 창원시 시티세븐풀만호텔에서 열린 ‘2013년 효성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에서 효성이 올해의 우수협력사로 12개사를 선정하고, 효성 중공업PG 백흥건 전력PU 사장(왼쪽에서 두 번째)이 우수협력사상 수상 회사 중 하나인 동우전기㈜ 오학기 사장(왼쪽에서 세 번째)에게 감사패를 수여하고 있다>



한편, 효성은 지난 2008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2회씩 100여개의 협력사가 참여하는 동반성장 협력사 간담회를 실시해 왔으며, 중소 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대급 지급 조건을 대폭 개선하는 등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협력업체 기술 지도 및 품질 지원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협력사의 경영 상황 등을 컨설팅하는 경영닥터제 프로그램 운영, 2차 협력사의 자생력 확보를 위한 1-2차 협력사 간 동반성장 협약 체결 유도, 2∙3차 협력사 경쟁력 강화를 위한 산업자원통상자원부의 주요 국정과제인 산업혁신운동 3.0 등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뉴스형 링크입니다.


 효성 세계 최대 섬유시장인 중국 대륙에서 상생을 펼치다



  1.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3.12.06 08:53
    협력사와 동반성장을 해 나간다는 것이 대기업의 역할이고 책임인 것 같아요.
    앞으로도 상생하는 기업의 모습 기대합니다.
    • 작성자 대표 이미지
      2013.12.10 16:32 신고
      지적해주신대로 상생과 동반성장은 대기업으로써의 책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효성은 다양한 협력사들과의 동반성장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응원 부탁드려요^^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