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 인턴사원, 장애아동과 갯벌 체험

Story/효성

 

 

 

효성의 2013년 인턴사원과 나눔봉사단이 25일 인천광역시 인근 장경리 해수욕장에서 장애아동 전문어린이집인 성민장애아동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갯벌체험을 하는 나눔 활동을 펼쳤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은 인턴사원 OJT 교육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입니다. 효성은 인턴사원들이 회사의 구성원으로 사회공헌활동에 동참함으로써 소속감을 높이고, 이웃과의 신뢰 관계를 쌓아 ‘일하기 좋은 기업(GWP)’을 이루려는 회사의 경영철학을 직접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효성 인턴사원, 장애아동과 갯벌 체험

<효성 인턴사원과 나눔봉사단이 25일 인천광역시 옹진군 영흥면 장경리 해수욕장에서 성민장애아동어린이집 원아들의 갯벌체험을 돕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인턴사원들은 이날 장애아동들의 해수욕, 갯벌에서 조개 및 해산물 잡기, 게임 등 프로그램 진행을 돕고, 직접 아이들과 일대일로 짝을 맞추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인턴사원 이승구씨는 “사회 생활의 첫 경험을 나눔 활동으로 시작하게 돼 매우 뜻 깊었습니다. 이웃과 함께하는 나눔 공동체의 구성원이라는 자부심이 생기네요”라고 말했습니다.

 

 

노재봉 효성나눔봉사단장

<노재봉 효성나눔봉사단장>

 

 

효성은 지난 5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효성나눔봉사단을 출범한 바 있으며, 매월 1회 이상 성민장애아동어린이집, 신목종합사회복지관, 신목장애아어린이집, 아나율장애아어린이집, 은평재활원 등 서울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5곳에서 직접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하는 효성의 나눔 사랑은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

 

 

뉴스형 링크입니다.

 

 

사랑과 행복의 전도사, 효성나눔봉사단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