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은 푸르메재단과 함께 장애어린이∙청소년과 그 가족을 지원합니다

뉴스룸/효성 나눔 2018.05.04 10:39



우리의 나눔은 거창하거나 특별하진 않습니다. 다만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이 있는 한, 항상 손길을 내밀 뿐입니다. 나눔에 있어서 중요한 것은 그 크기보다 꾸준함이니까요. 그래서 효성은 올해도 어김없이 장애어린이와 그 가족을 위해 꾸준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지난 5월 3일 장애인의 재활과 자립을 지원하는 푸르메재단에 ‘장애어린이 의료재활 및 가족 지원사업’ 지원금 1억 원을 전달하는 것으로 말이죠.


2013년부터 6년째 지원하는 이 사업은 제때 치료받지 못하는 장애어린이 및 청소년과 그 가족을 돕기 위해서인데요. 효성이 지원하는 기금은 저소득층 장애어린이•청소년의 재활치료, 비장애 형제의 교육과 심리치료, 효성 임직원 가족과의 동반 가족 여행, 가족 초청 작은 음악회 등 재활치료 전반에 두루 사용되고 있어요. 




 

장애어린이‧청소년 20명과 비장애 형제 12명이 올해 지원의 직접적인 혜택을 받게 되었답니다. 이를 통해 성장기 장애어린이∙청소년의 심신 회복과 장애어린이로 인해 소외된 비장애 형제의 사회성 증진 및 자기계발 기회를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


효성 조현준 회장은 “효성의 지속적인 후원이 장애아동, 청소년이 사회의 온전한 구성원으로 거듭나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히기도 했어요. 





한편, 전달식이 끝난 후 효성 임직원들은 어린이날을 맞아 장애어린이 가족과 함께 놀이동산으로 나들이에 나섰는데요. 참여 가족들은 효성 임직원의 도움을 받아 사파리 관람과 꽃구경을 하는 등 평소 가기 어려운 장소를 방문해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장애어린이를 위하는 효성이 마음이 잘 전달됐기를 희망합니다.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