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부터 이어져 온 인연, 효성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및 위문품 전달

나누다/효성 나눔 2017.05.16 09:51



지난 12일 효성은 육군본부를 방문해 ‘나라사랑 보금자리’ 지원 기금 1억 원을 전달하며 호국보훈 활동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 이러한 효성의 나라 사랑 실천은 멈추는 법을 몰랐습니다. 15일에는 서울을 방위하고 있는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를 방문해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광개토부대와는 2010년 1사1병영 자매결연 협정을 체결한 이래로 지금까지 계속 인연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매년 군부대의 발전을 위한 위문금과 위문품을 전달하면서요.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노재봉 효성 지원본부장(부사장)님은 “기업들이 경영 활동에 매진할 수 있는 것도 불철주야 조국의 안보를 책임지는 국군 장병들의 노고 덕분”이라며 감사를 표했습니다.


광개토부대 장병들은 지난 13일 진행된 ‘제15회 효성 한마음 체육대회’에도 참석해서 태권도 격파, 군악대 연주 등 축하 공연을 진행하였습니다. 공동의 발전을 위한 상호 간의 협력이 정말 보기 좋습니다. 한편, 효성은 국립서울현충원, 국립대전현충원 등과 1사1묘역 협약을 맺고 자원봉사 역시 진행하고 있습니다.




관련 콘텐츠 더 보기


전쟁 영웅의 집을 고치자! 효성, ‘나라사랑 보금자리’ 사업 기금 1억 원 전달

‘책 읽는 병영’을 위한 독서카페 후원

광개토부대! 효성이 응원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