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라떼부터 벚꽃운동화까지, 벚꽃 에디션 제품 소개

즐기다/트렌드 2017.04.03 10:26




전국이 벚꽃으로 흩날리는 4월입니다. 언제부턴가 4월이 되면 벚꽃을 모티브로 한 제품이 곳곳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눈부시도록 아름답게 피었다가 눈 깜짝할 새에 후드득 흩날리며 떨어지는 벚꽃이 아쉽기만 하다면, 벚꽃 에디션 제품을 소장해 보세요. 온 몸 가득 은은한 벚꽃 향을 느낄 수 있는 벚꽃 에디션 제품을 소개합니다.




 음료에도 봄이 왔어요!


3월 21일 제주도를 시작으로, 서울은 4월 6일 벚꽃이 개화된다고 해요. 전국에 벚꽃이 활짝 피어나는 4월을 앞두고 커피전문점에서도 ‘벚꽃 마케팅’이 시작됐습니다. 매년 이 맘 때가 되면 커피전문점들은 벚꽃을 주제로 다양한 음료와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어떤 제품이 출시되었는지 알아볼까요?



 

출처: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



커피전문점 중 벚꽃 마케팅을 가장 활발하게 펼치는 스타벅스는 올해도 어김없이 ‘체리블라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다양한 음료에 벚꽃향이 어우러진 ‘체리블라썸 화이트 초콜릿’, ‘체리블라썸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 ‘체리블라썸 라떼’와 보기만 해도 마음이 설레는 핑크색 케이크가 벚꽃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은은한 분홍빛 벚꽃이 커피 위에 살포시 앉아 있는 느낌으로 먹기 전부터 벚꽃 향이 느껴집니다. 더불어 출시될 때마다 화제를 몰고 다니는 MD상품은 벌써 품절대란을 일으키고 있는데요. 특히 텀블러에 발광다이오드(LED) 조명을 삽입한 ‘LED 텀블러’는 벚꽃이 흐드러진 밤 풍경을 표현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출처: 커피빈 공식 홈페이지



커피빈도 테이크아웃 전용 드립커피 ‘벚꽃 소풍커피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커피빈 '벚꽃 소풍커피'는 물만 부으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원두커피입니다. 드립백을 컵에 고정시킨 뒤 뜨거운 물만 부어주면 되기 때문에 별도의 스킬 없이도 전문 바리스타가 내린 것과 같은 커피 맛을 즐길 수 있는데요. 봄의 정취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벚꽃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끕니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패스트푸드점, 편의점 음료에도 벚꽃이 피었습니다. 


 

출처: 맥도날드 공식 홈페이지



맥도날드에서는 지난 3월 3일 '체리블라썸 맥피즈' 음료를 출시했는데요. '체리블라썸 맥피즈' 음료는 은은한 핑크빛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고 벚꽃 향을 가미해 맛까지 일품입니다. 안타깝게도 시즌음료로 3월 말일까지만 판매한다고 하니 맛보시려면 서둘러야 해요.


 

출처: GS25 공식 홈페이지



더불어 GS25에서도 시즌 한정 음료 ‘벚꽃 스파클링’을 출시했어요. 분홍색 패키지가 눈을 사로잡기는 하지만, 꽃 향을 가미한 음료는 호불호가 많이 갈린다고 하는데요. 벚꽃 시즌이 가기 전에 먹고 평가해보세요.




 화장품에도 벚꽃이 활짝 피었습니다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화장품 봄 패키지도 속속 출시되고 있습니다. 꽃구경 나들이를 준비하는 여심을 공략하기 위해 이자녹스, SK-II, 록시땅, 디올 등 화장품 업계에서도 벚꽃 마케팅에 합류했습니다. 


 

출처: 이자녹스 공식 홈페이지



이자녹스는 벚꽃 디자인을 넣은 '이자녹스 벚꽃 컬렉션 시즌2'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였어요. 지난해 선보였던 벚꽃 에디션이 완판행진을 했었기 때문에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벚꽃과 흩날리는 꽃잎 디자인을 케이스에 적용한 이번 컬렉션은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7가지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코랄과 로즈 등 립 컬러도 봄에 맞게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출처: SK-II 공식 홈페이지



SK-II에서는 봄을 맞아 벚꽃에서 영감을 받은 '피테라 에센스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였습니다. 인기제품 '피테라 에센스'에 벚꽃을 덧입혀 소장욕을 자극한 것인데요. 원래 판매율이 높았던 제품이 벚꽃 흩날리는 패키지 덕분에 더욱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고 해요. 



  출처: 크리스챤 디올 공식홈페이지록시땅 공식 홈페이지



그밖에 디올에서는 로맨틱한 벚꽃을 품은 ‘스노우 블러쉬 앤 블룸 블러셔’를 한정판으로 판매하고, 록시땅도 ‘체리 파스텔 오 드 뚜왈렛' 등 봄맞이 ‘체리블라썸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사랑스러움을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줄 핑크핑크한 메이크업으로 봄날 여신이 되어보세요.




 벚꽃 한 잔에 취하다


나들이에 술이 빠질 수 있나요?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야외에서 한 잔 즐기는 사람이 늘고 있는데요. 몇몇 제품에서만 볼 수 있었던 벚꽃 에디션 제품을 올해는 더욱 많은 주류 제품에서 볼 수 있게 됐어요. 


 

출처: 아사히 공식 페이스북



매년 벚꽃 맥주를 출시하는 아사히에서는 봄을 맞아 3월 중순부터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합니다. 아사히의 벚꽃 한정판 제품은 지난 2008년 일본에서 출시된 이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출시 연도에 따라 패키지뿐 아니라 맛과 향이 다르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번 '클리어아사히 벚꽃축제' 제품은 자몽과 오렌지의 상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출처: 오비맥주 공식 홈페이지



호가든 맥주에서는 ‘호가든 체리’를 출시했습니다. 지난 겨울 ‘호가든 유자’에 이어 두 번 째 시즌 상품인데요. 원재료인 체리와 벚꽃을 패키지 디자인에 담고, 벚꽃 시즌에 맞춰 체리 과즙과 시럽을 가미해 벚꽃의 풍미를 구현했다고 해요. 


 

 출처: 달달데이 공식 페이스북금복주 공식 홈페이지



맥주뿐 아닙니다. 소주와 막걸리도 벚꽃을 품었는데요. 프리미엄 포차 프랜차이즈 ‘달달데이’가 출시한 벚꽃소주와 주류업체 금복주에서 선보인 ‘맛있는 참 벚꽃 에디션’이 인기입니다. 국내산 벚꽃이 함유되어 분홍빛깔의 고운색을 띄며 꽃향기가 감도는 깔끔한 맛으로 특히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출처: 국순당 공식 페이스북



더불어 국순당은 '국순당 생막걸리 벚꽃 패키지'를 출시했습니다. 패키지에 만개한 벚꽃을 디자인해 봄날의 벚꽃축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데요. 안타깝게도 일본에서만 출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일본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꼭 한 번 맛보세요. 



 체리블라썸 운동화 신고 봄나들이 가자


운동화에도 벚꽃이 내려앉았습니다. 이미 몇 년 전, 뉴발란스, 스케쳐스 등에서 벚꽃 에디션을 출시에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봄이 돌아오자 벚꽃 에디션 제품들이 재출시되고 있습니다. 



출처: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에서는 지난해 일본 벚꽃에서 영감을 얻어 에어맥스와 테아, 슬립온, 로쉐원 등 총 4종의 ‘나이키 체리블라썸’ 한정판을 출시했는데요. 올 봄에까지도 마니아들에게 사랑받고 있어요. 



출처: 뉴발란스 공식 페이스북



올 봄, 뉴발란스에서는 운동화는 물론 옷과 양말까지 핑크핑크한 ‘체리블라썸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하니 품절대란이 일어나기 전에 미리 특템하세요.



출처: 로이스 공식 홈페이지, 르쿠르제 공식 홈페이지



이밖에도 진한 생 초콜릿으로 유명한 ‘로이스’에서 부드러운 벚꽃의 향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벚꽃 한정판’ 패키지를, 주방용품 브랜드 르크루제는 싱그러운 화이트와 핑크 바탕에 화사한 벚꽃 패턴이 그려진 '르크루제 체리블라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습니다.



이처럼 4월 맞아, 벚꽃을 가미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가슴이 설레고, 먹기만 해도 온 몸 가득 벚꽃 향기가 퍼질 것만 같은 벚꽃 에디션 제품을 놓치지 마세요!




벚꽃 관련 콘텐츠 더 보기


꽃길만 걷자 우리, 세빛섬 속 벚꽃 데이트 명소

놓치면 후회하지 말입니다. 전국 봄꽃축제 일정

[스물여덟, 이종범 신입사원 이야기] ① 내게 조금은 특별한 4월

꽃 종류별로 살펴보는 전국 4월 봄꽃축제 일정

미리 만나보는 봄날의 ‘벚꽃축제’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효성blog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