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이 넘치는 한 해의 마무리” 2017 연말 콘서트 총정리
다사다난했던 한 해가 저물어 갑니다. 2017년도에도 기쁜 일, 힘든 일이 두루두루 있었던 한 해인데요. 매년 느끼는 거지만 한 해를 보내는 마음이 시원섭섭합니다. 이맘때쯤이면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많을 것 같은데요. 각종 모임에 연일 이어지는 술자리가 괴롭다면 조금 색다른 연말 계획을 세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러 명이 함께, 혹은 혼자라도 즐거운 연말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연인을 위한 연말 콘서트
연말에는 역시 사랑하는 사람과 오붓하게 즐기는 게 최고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가면 사랑이 배가 되는 연말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
사진: 인터파크
뮤지컬 배우들의 세레나데를 들을 수 있는 콘서트가 열립니다. 바로 뮤지컬 콘서트 ‘12월의 선물’인데요.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노트르담 드 파리’ ‘마이페어레이디’ 등 뮤지컬 속 러브 테마와 ‘겨울왕국’ ‘미녀와 야수’ 등 디즈니 명곡, 그리고 다양한 캐럴들을 통해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공연을 선사합니다. 민우혁, 박지연, 최현주 등 인기 뮤지컬 배우들이 전하는 사랑의 메시지를 듣다 보면 연인과의 사랑이 한층 더 깊어질 거예요!
기간: 2017.12.24~12.25
장소: 롯데콘서트홀
2017 박정현 연말 콘서트 ‘LET IT SNOW'
사진: 인터파크
R&B의 요정, 박정현의 연말 콘서트가 열립니다. 작년에 이어 연말 단독 콘서트 ‘LET IT SHOW’를 개최하는데요. ‘꿈에’ ‘나의 하루’ ‘P.S I LOVE YOU’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온 음악으로 가슴 따뜻한 무대를 꾸밀 예정입니다. 노래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는데요. 박정현의 따뜻한 목소리를 통해 행복한 연말을 즐겨보세요.
기간: 2017. 12.22~12.24
장소: 올림픽공원 SK 올림픽핸드볼경기장
솔로들에게 추천하는 연말 콘서트
연말 계획 없으신가요? 홀로 방에서 TV를 벗 삼아 연말을 보낼 계획이라 쓸쓸하다고요? 혼자라고 슬퍼할 필요 없습니다. 혼자일수록 더 신나게, 더 즐겁게 연말을 보내자고요~ 솔로라도 충분히 즐거운 연말 콘서트를 소개합니다.
나몰라패밀리 ‘핫쇼’
사진: 인터파크
어떻게 시간이 가는 줄 모르게 배꼽 빠지게 웃고 싶다면 나몰라패밀리 핫쇼를 추천합니다. 개그 공연인 만큼 재미있는 공연은 물론, 여러 장의 앨범을 냈던 실력으로 선사하는 따뜻한 노래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연일 매진으로 이미 대학로에서는 표를 구할 수 없을 정도로 인기 있는 핫한 공연이라고 해요. 나몰라패밀리의 개그공연을 통해 2017년 근심과 걱정은 확 날리고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새해를 맞이해 보세요.
기간: ~ 2017.12.31 (월 제외)
장소: JH 아트홀
새해맞이 콘서트 ‘카운트다운 서울2018’
사진: 인터파크
풋 더 핸즈업! 혼자서도 열광적인 연말을 보낼 수 있는 또 하나의 공연 ‘카운트다운 서울 2018’을 소개합니다. TV에서 외치는 카운트타운을 홀로 방 안에 앉아서 듣지 말고 밖으로 나오세요. 다이나믹듀오, 박재범, 리듬파워, 헤이즈, 우원재 등 국내 최고의 힙합가수와 대세 가수들이 총 출동하는 공연을 통해 누구보다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간: 2017. 12.31
장소: 영등포 타임스퀘어
가족들을 위한 연말 콘서트
장미여관×형돈이와 대준이 크리스마스 콘서트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
사진: 인터파크
개성 있는 밴드 ‘장미여관’과 코믹 힙합 듀오 ‘형돈이와 대준이’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엽니다. 뮤지컬 공연이 어우러진 독특한 형식의 유쾌한 콘서트로, 남녀노소 누구나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데요. 코믹한 형돈이와 대준이의 공연에 귀 호강 시켜줄 장미여관의 아름다운 노래까지 더해져 더없이 행복하고 재미있는 공연이 될 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유쾌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형돈이에게 장미를 대준이‘를 추천합니다.
기간: 2017.12.25
장소: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
부모님께 선물하는 연말디너쇼
사진: 인터파크
부모님께 근사한 식사 한 끼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안겨드리고 싶다면 디너쇼를 추천합니다. 내년이면 데뷔 60주년을 맞는 이미자는 25~26일 양일 간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디너쇼를 여는데요. 국보급 목소리를 지닌 가수라는 명성에 걸맞은 명품 목소리로 ‘동백아가씨’ ‘열아홉 순정’ 등 히트곡을 열창합니다.
더불어 24~25일에는 영원한 오빠 남진이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룸&리젠시룸’에서 디너쇼를 개최하고, 트로트 황제 태진아도 ‘양재동 더케이호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불우이웃돕기 크리스마스 디너쇼를 개최한다고 해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점에 효도하고 싶다면 부모님에게 디너쇼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입니다.
지금까지 놓치면 아까운 다양한 연말 콘서트를 소개해 드렸는데요.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와 가족과 함께 따뜻하고 유쾌한 공연과 함께 행복한 연말 보내시기 바랍니다!
✔ 효성인 140명, <여신님이 보고 계셔> 보러 간 까닭은?
✔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성공적인 결실, 세빛섬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