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모임하기 좋은 상수동, 망원동 맛집

Story/효성



2016 마지막 달이 시작됐습니다. 이맘때 즈음이면 힘들고 좋았던 일들은 모두 훌훌 털어버리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를 설레는 마음으로 준비하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모임을 계획하게 되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모임 장소를 예약하는 것이죠. 매년 오는 연말이지만 항상 마땅한 장소를 찾기가 쉽지 않을까요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는 물론, 넓은 주차 공간, 찾아오기 쉬운 위치까지, 고려해야 것들이 한두 가지가 아니기 때문이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요즘 핫하게 떠오르는 동네 상수동, 망원동의 연말 모임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합니다. 



 시끌벅적한 연말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상수동 코다차야




모임 인원이 많다고요? 조용한 것보다 활기 넘치는 분위기를 원한다고요? 그렇다면상수동 코다차야 추천합니다. 상수역 2 출구에 위치한 코다차야는 끝을 없을 정도로 넓고 트인 내부가 장점인데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있기 때문에 대규모 모임에 좋은 곳입니다. 일식, 양식, 한식, 디저트 8개의 포장마차가 내부에 있어 각자 먹고 싶은 안주를 자유롭게 골라먹을 있고, 소주, 맥주, 세계맥주, 사케 다양한 술도 함께 즐길 있습니다. 넓은 내부를 자랑하지만 분리된 공간이 아니기 때문에 시장 같은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특징인데요. 조용한 곳보다 활기찬 분위기를 원한다면 코다차야를 추천합니다. 


상수동 코다차야 상세정보


전화번호 02-322-6666

영업시간 17:00~05:00

주소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48 로하스타워






 분리된 우리만의 공간을 원한다면, 상수동 참한갈비



출처: 참한 갈비 Facebook @nicegalbi


조용한 모임을 원한다면 분리된 공간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길 있는상수동 참한갈비 소개합니다. 뿌리채소 갈비찜, 갈비매운탕, 시래기 밥을 비롯해 정갈한 찬을 맛볼 있는 곳인데요. 음식 하나하나에 정성과 건강을 가득 담았습니다. 세련된 내부인테리어와 품격 있는 한식 요리로 어른들에게 특히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단체손님들을 수용할 있는 룸이 많아 회식과 모임을 갖기에 안성맞춤입니다. 뿐만 아니라 홀에 있는 테이블도 모두 파티션으로 막혀 있고 공간이 널찍해서 편안하게 식사를 있는 것이 장점인데요. 상수동 3 출구에서 나오면 바로 찾을 있어 위치도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상수도 참한갈비에서 오붓한 연말 모임을 계획해 보세요.



상수동 참한갈비 상세정보


전화번호 02-3143-3737

영업시간 11:30~10:00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100 세방글로벌시티 1






 가볍고 건강한 연말 모임을 원한다면, 상수동 어게인 리프레쉬



출처: againrefresh Instagram 


시끌벅적하고 푸는 연말모임은 가라, 건강한 연말모임을 원한다면상수동 어게인 리프레쉬 추천합니다. 아보카도와 리코타치츠, 탱글탱글한 새우, 콩으로 만든 불고기, 입에서 사르르 녹는 연어, 시선한 딸기 다양한 건강 식재료를 이용한 샐러드와 간단한 식사를 즐길 있는 곳인데요. 더불어 각종 건강주스도 함께 맛볼 있습니다. 그래도 연말 모임인데 하면서 분위기 내고 싶다고요? 그렇다면 와인과 샹그리아를 주문해 보세요. 연이은 음주와 기름진 음식에 몸이 지쳤다면, 어게인 리프레쉬에서 건강한 연말 모임을 가져보세요.



상수동 어게인 리프레쉬 상세정보


전화번호 02-335-2538

영업시간 11:30~21:30( 휴무)

주소 서울 마포구 독막로19 42






 복잡한 연말, 주차공간이 걱정된다면, 망원동 진평925



출처: 네이버 지도 거리뷰


연말모임에 가장 걱정되는 하나가 주차공간입니다. ‘망원동 진평 925’ 커다란 건물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돼 있어 이미 회사원들에게 회식장소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베어 무는 순간 육즙이 가득 퍼지는 부드러운 고기와 윤기가 좔좔 흐르는 돌솥밥이 매력적인 식당입니다. 더불어 찬으로 나오는 잡채, 호박전, 다양한 나물 등이 한정식집 못지않게 정갈하고 깔끔한데요. 내부에 실내 놀이터가 있어 육아 맘들이나 가족모임에도 좋습니다. 24시간 영업으로 시간 부담 없이 즐길 있는 진평 925 소개합니다. 



망원동 진평 925 상세정보


전화번호 02-332-8886

영업시간 24시간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87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망리단길 베스트크로이츠


출처: 베스트크로이츠 Facebook @gastropubwestkreuz 


요즘 핫한 망리단길에 위치한베스트크로이츠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맥주 펍입니다. 턴테이블에 LP판으로 틀어주는 음악을 들을 있어 클래식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공간이에요. 오픈주방에 빈티지한 타일 테이블, 분위기 있는 조명, 맥주병과 양초로 센스 있게 꾸며진 인테리어가 더욱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요. 쿠바식 통오겹 구이치차론’, 독일 베를린식 소세지 구이커리부어스트’, 중동식 토마토 치킨 스튜치킨 샥슈카’, 싱가폴식 새우튀김씨리얼 프라운 다양한 나라의 안주와 무궁무진한 세계 맥주를 있습니다. 꼬르동 블루 출신의 셰프가 운영하는 펍이기 때문에 맛은 보장된다는 사실! 친구들과 함께 색다른 연말을 즐기고 싶다면 베스트크로이츠를 추천합니다.



망리단길 베스트크로이츠 상세정보


전화번호 070-4216-9470

영업시간 18:00~02:00( 휴무)

주소 서울 마포구 망원로 24 





 ! 프라이빗한 연말모임 장소를 원한다면, 상수 이아모스튜디오


출처: 이아모스튜디오 Facebook 


단체룸을 빌리기 어렵거나 다른 사람들에게 방해받지 않고 자유롭게 공간을 즐기고 싶다면 파티룸을 빌려보세요. 넉넉한 룸에서 자유분방한 연말 파티를 즐길 있습니다. ‘이아모스튜디오 보다 편하게 즐길 있도록 단독대관을 하고 있는데요. 식당에는 접시, , 식기는 물론 각종 양념까지 구비돼 있어 요리를 수도 있습니다. 더불어 마당이 있어 바비큐 파티도 즐길 있죠. 집에 친구들을 초대한 홈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상수동 이아모스튜디오를 대관해 연말모임을 가져보세요.


이아모스튜디오 상세정보


전화번호 010-4862-2732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6 57-20





지금까지 연말모임 하기 좋은 맛집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떤 연말모임을 계획하고 계세요? 장소도 물론 중요하지만 누구와 어떤 시간을 보내느냐가 가장 중요하겠죠? 점점 추워지는 연말, 사랑하는 사람들과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