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人사이드] 한정판을 겟하라! 경제력보다 중요해진 득템력 테스트

효성/사람

 

효성의 현직 직장인, 효성인의 생각과 마음을 들여다보는 <효성人사이드>! 열세 번째 주제는 ‘득템력 테스트’입니다.

 

지금만 살 수 있고, 아무나 가질 수 없어서 더 짜릿한 한정판! 치열한 경쟁을 뚫고 선착순 구매에 성공하고, 사전 예약 후 오랜 기다림 끝에 손에 쥐고, 긴 줄의 끝에서 한정판 굿즈를 얻었을 때의 그 감동은 이루 말할 수 없죠. 돈으로 다 가질 수 없는 세상에서 경제력보다 중요해진 것, 바로 득템력입니다.

 

 

-
득템력 테스트

 

득템력 테스트 결과, 효성인들의 득템력은 평균 57점인 것으로 나타났어요. 곧 포텐이 터질 득템력 유망주인데요, 최저 4점에서 무려 100점 만점의 득템력을 가진 효성인도 있었습니다.

 

물론 이 테스트는 검증되지 않았으니 오직 재미로만 생각해주시고요, 여러분도 나의 득템력이 얼마나 될지 지금 테스트해보세요!

 

테스트하러 가기

 

 

-
효성인은 득템 중입니다

 

득템 좀 해봤다는 효성인들이 득템력 자랑에 나섰습니다. 한정판 희귀템을 얻어낸 비결은 무엇일지, 또 그 기쁨은 얼마나 클지, 그들의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눈누난나👜 지금 아내와 결혼 전, 결혼 선물을 사기 위해 샤넬 오픈런을 해봤습니다. 가격은 정말 후덜덜 했지만 결혼할 때 아니면 못 살 것 같아서 와이프를 위해 열심히 인터넷 커뮤니티를 뒤지고 새벽 5시에 달려가 대기 줄을 섰습니다. 대기번호는 2번! 결국 목표했던 레어템을 득템했는데 너무 뿌듯했고 그 선물을 받고 기뻐하는 아내를 보면서 새벽의 고생이 눈 녹듯 사라졌습니다. 아직도 아내는 그때 이야기를 친구들한테 자랑하고 다니더라고요!

 

 

미리내👟 GD가 디자인한 운동화에 당첨된 적이 있는데, 현재 되팔면 시세 80만 원 가량 한다고 해요. GD 앞날의 무궁한 안녕을 바라며… 아직 소장 중인데 슈테크 제법 쏠쏠하답니다.

 

욕심만많아가지고🎓 욕심은 많아가지고 갖고 싶은 건 어떻게든 구하려고 어린 나이에 직구를 공부하고 중국어까지 공부한 적이 있어요. 중국어를 공부하다 보니 흥미를 가지게 되었는데요, 어느 순간 정신차려보니 중국어과 졸업했네요^^;

 

 

 

 

카페마마스💜 사촌동생이 좋아하는 BTS 티켓팅을 성공한 적 있습니다. 암표로 100만 원이 넘는 가격에 팔린다고 해서 되팔까 살짝 고민했지만... 동생에게 기분 좋게 선물로 주고 동생과 동생의 친구들에게 멋있는 언니 대접을 받았습니다 ㅋㅋ

 

 

김대리🎶 몇 년 전 라이온킹 뮤지컬 내한공연 때 티켓팅 오픈 하자마자 광클해서 성공. 조만간 임영웅 콘서트도 도전해야 하는데........ㅠㅠ

 

 

데뉘스📦 기억나실지 모르겠지만, 허니버터칩 초반기에 대전까지 가서 중고 거래로 한 박스 구매 해 큰아들 유치원에 보내준 적이 있었습니다.

 

주빡좌🌠 스타워즈 광선검 젓가락... TV에서 모 연예인이 소개한 것 보고, 찾아보니 제일 가까운 판매처가 일본.. 못 참고 2일 뒤 연차 쓰고 오사카로 날아갔답니다. 어렵게 득템 했는데 그날을 잊을 수가 없네요... 벌써 7년 전.

 

 

-
굳이 이렇게까지 산다는 것

 

 

‘공짜로 주는 것도 아니고, 내 돈 주고 사는 건데… 굳이 이렇게까지 사야 할까?’ 누군가는 이해 못할지도 모릅니다. 한정판을 사기 위해 하는 노력들은 그 과정조차 즐거움이 되고, 득템이라는 결과가 주는 기쁨은 물건의 가격보다 더 가치 있거든요. 물론 리셀로 돈을 벌 수도 있겠지만, 우리가 즐거이 득템하려는 이유는 무언가를 이토록 좋아할 수 있는 마음의 능력 때문이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