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아름다운 세빛섬에서 아름다운 시간을! 2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짧아서 아쉽지만 그래서 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픈 2월입니다. 한강의 가장 아름다운 섬, 세빛섬에서 소중하고 아름다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세빛섬보다 더 눈부시게 빛나는 당신을 우린 또 기다리고 있습니다. 준비는 물론 완벽하고요!

 

 

-
축하해 그리고 사랑해! 채빛퀴진

 

 

세빛섬의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에서는 2월 졸업 시즌을 맞아 축하의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2월 한 달간, 주중 점심과 저녁 방문 고객 중 졸업자 1인에게는 50% 할인을 제공하거든요. 열심히 또 꾸준히 노력해온 결과를 축하하고, 또 새로운 도전을 앞둔 당신을 채빛퀴진이 응원합니다.

 

 

그 어느 때보다 달콤할 2월 14일 발렌타인데이 저녁, 채빛퀴진 방문 커플고객에게는 논알콜 칵테일(셜리 템플)을 제공합니다. 또한, 해시태그(#채빛퀴진)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방문 게시물을 올려주시면, 산딸기 초코미니케이크도 제공해드려요. 맛있는 식사와 로맨틱한 시간, 채빛퀴진에서라면 분명 진심이 전해질 거예요.

 

 

많은 사랑을 보내주셨던 채빛퀴진 홈파티메뉴가 리뉴얼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채빛퀴진의 프리미엄 메뉴를 이제 집에서도 즐기실 수 있어요. 8가지 기본 메뉴를 10% 할인된 108,000원(정상가 120,000원)에, 여기에 선택 메뉴 28가지 역시 10% 할인된 가격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 주문(네이버에서 채빛퀴진 검색)이나 전화(02-3477-3100)로 주문 가능하고요, 최소 3시간 전에 주문하신 후 채빛퀴진 2층 데스크에서 수령하시면 됩니다.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스파클링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하며, 18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수제 마카롱&호두파이, 2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생크림 홀케이크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언제나 푸르게! 카페돌체

 

 

카페돌체에서는 2월 한 달간 ‘Green Sevit’ 친환경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텀블러 이용고객에게 음료 500원 할인을 제공해요. 또한, 세빛텀블러를 구매하시거나, 카페에서 15,000원 이상 구매하시면 돌체스틱커피(20T)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카페돌체에서 커피향 가득한 시간, 그리고 푸르름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