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빛나는 세빛섬과 함께 당신의 즐거움을 플러스하세요! 세빛섬 12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얼마 전, 디즈니+ 런칭쇼가 대한민국 곳곳을 배경으로 펼쳐졌습니다. 뛰어난 아티스트의 공연과 최신 기술을 접목한 쇼에 눈을 뗄 수 없었는데요, 그중 피날레를 장식한 곳이 다름 아닌 세빛섬이었어요. 화려한 분수와 함께 프로젝션 맵핑쇼로 뒤덮인 세빛섬은 유난히 더 빛났습니다. 디즈니도 선택한 세빛섬의 매력, 여러분도 직접 확인해보지 않으실래요?

 

출처: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 유튜브

 

 

-
크리스마스엔 채빛퀴진 뷔페

 

 

크리스마스 이브와 크리스마스 당일, 세빛섬 채빛퀴진에서는 특별한 뷔페를 준비했습니다. 12/24 디너와 12/25 런치&디너 고객에게 테이블당 모듬 활어 생선회 1접시와 1인당 하우스와인 1잔을 제공합니다. 날씨는 추워도 마음만은 따뜻한 크리스마스, 채빛퀴진에서 더 즐겁게 보내보세요. (12/24 디너, 12/25 런치&디너는 ‘스페셜데이&서비스’로 이용요금이 72,000원으로 변경됩니다.)

 

 

-
음악과 함께 스페셜한 이솔라 레스토랑

 

 

안드레아 보첼리, 클래식에 관심 없는 분들도 다 알만큼 세계적인 성악가죠.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안드레아 보첼리와 함께 12월을 준비했어요. 보첼리 가문의 와이너리에서 생산한 ‘보첼리 와인’을 국내 레스토랑 최초로 선보이고요. 이 와인과 이탈리안 디쉬를 보첼리의 단독 공연 음원 및 영상을 감상하며 더 분위기 있게 즐기실 수 있어요. 12/13(월)부터 12/31일까지 이솔라 보첼리 팝업스토어로 운영되니, 반드시 사전 예약하고 이용해주세요. 또한,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이솔라 셰프 특선 스페셜코스를 즐기실 수 있으니, 미리 예약하셔서 완벽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
프라이빗 연말 모임은 골든블루마리나

 

 

12월 한 달간, 채빛퀴진 10인 이상 이용 고객 또는 이솔라 스페셜코스 6인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골든블루마리나 전체 대여 요트투어(1시간)를 50% 할인해드립니다. 11인승 2층 요트인 프린세스 요트는 325,000원(정상가 650,000원)에, 11인승 1층 요트 씨레이 요트는 225,000원(정상가 450,000원)에 즐기실 수 있어요. 난방시설도 완비되어 있으니, 추위 걱정 마시고 한강 위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카페돌체

 

맛있는 식사 후 따뜻한 커피 한잔 빠질 수 없겠죠? 카페돌체에서는 돌체 다방커피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달콤한 데이트 후 달콤한 돌체 다방커피 한 잔씩 하세요! 또한, 다방커피 주문 고객에게는 돌체 커피스틱 박스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인데요, 언제 어디서나 카페돌체의 맛있는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니 놓치지 마시길!

 

 

연말이라 더욱더 풍성한 세빛섬의 12월! 빛나는 세빛섬과 함께 당신의 즐거움을 플러스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