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빛섬] 보름달처럼 빛나는 세빛섬의 풍성한 9월 프로모션

Story/이벤트

 

요즘 하늘을 올려다보셨나요? 맑고 푸른 하늘을 보고만 있어도 기분이 좋아지고, 벌써 가을이 왔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낮에는 따스한 햇볕에 아직 조금 덥지만, 아침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어와 청량한 느낌이죠. 우리 이 계절을 그토록 기다려왔잖아요? 사계절 모두 좋은 세빛섬이지만, 가을의 세빛섬은 보름달처럼 더 빛납니다.

 

 

-
세빛섬 추석선물세트

 

 

2021년 추석, 온 가족이 건강하기를 기원하며 세빛섬 추석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한우 프리미엄부터 이베리코구이, 간장게장, 전복장, 녹차를 품은 보리굴비를 비롯해 커피, 쿠키, 치즈, 잼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추석 선물세트를 준비했어요. 소중한 가족과 친지,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들께 선물하기에 좋습니다. 주문은 9/7(화)까지 가능하며 9/8(수) 이후 주문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구매 문의: 02-3477-3100

문의 시간: 9시~18시

 

 

-
즐거운 식도락 여행, 채빛퀴진

 

 

맛있는 음식을 먹는 것은 언제나 즐거운 일이죠. 뷔페 레스토랑 채빛퀴진의 9월은 세계여행을 떠난 듯한 ‘글로벌 미식회’입니다. 버섯떡갈비, 부추 깐풍 장어, 부채살 스테이크, 치킨 탄두리, 갑오징어 스시, 전복 내장 오일 파스타 등 한식, 중식, 양식, 인도식, 일식, 퓨전식 130여 가지 라이브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라별로 대표 음식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시간이니 올가을엔 세빛섬에서 전 세계로 식도락 여행을 떠나보세요.

 

 

-
가을에도 한강뷰를 즐기며, 이솔라

 

 

8월에 이어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는 9월 30일까지 우천 시 홍합스튜 무료 제공 이벤트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주중 저녁 비 오는 날 방문했다면, 이벤트 안내 문자나 이벤트 이미지를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홍합스튜를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또한, 이솔라 레스토랑 방문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인 #세빛섬, #이솔라, #한강뷰맛집과 함께 업로드 후 직원에게 보여주시면, 탄산음료를 1인 1잔 제공합니다. 이솔라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멋진 한강뷰를 바라보며 아름다운 저녁을 보내세요.

 

 

-
가을밤엔 카페돌체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동화 자동차 전용 서브 브랜드 메르세데스-EQ와 협업하여 9월 30일까지 팝업카페를 운영 중인 카페돌체에서는 벤츠코리아 측 마케팅 정보 수집 동의 시, 모든 메뉴 주문 고객에게 ‘벤츠 텀블러’를 선물로 드리고 있어요. 주말에는 차량 시승도 할 수 있죠.

 

또한 기분 좋은 가을밤을 위해 기분 좋은 할인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일 저녁 6시 이후에는 베이커리 메뉴를 30% 할인해드립니다. 간단한 저녁으로도, 한강에서의 디저트 타임으로도 좋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