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1등에겐 수소전기차를 드립니다! 효성중공업이 후원하는 <수소왔소 퀴즈쇼>

Story/이벤트

수소경제를 향해 소처럼 힘차게 나아가는 대한민국! 효성중공업도 수소충전소 개발과 건립에 앞장서며 힘을 보태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의 미래를 위한 친환경 에너지 수소는 머지않아 아주 일상적이니 에너지가 될 것이 분명한데요, 그러니 수소에 대해 잘 알아야겠죠?

 

대국민 수소 퀴즈 이벤트 <수소왔소 퀴즈쇼>는 H2KOREA(수소융합얼라이언스)가 주최•주관하고, 효성중공업을 비롯한 수소경제를 선도하는 기업 및 기관들이 후원합니다. 수소에 대해 배우고, 수소의 고수가 되어갈 수 있는 기회인데다가, 수소전기차라는 어마어마한 상품까지 걸려있죠.

 

 

-
<수소왔소 퀴즈쇼>란?

 

예선

기간: 2021년 3월 3일 ~ 6월 9일, 매주 수요일 12시~21시 (총 15주, 매주 추첨)
경품: 블루투스 이어폰(1명), AI 스피커(3명), 문화상품권 1만원권(30명)

 

결선

기간: 2021년 7월 중 (학생리그 30명, 일반리그 30명)
경품
학생리그 - 수소전기차(1명), 노트북(1명), 스마트폰(1명), 태블릿PC(3명),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5명)
일반리그 – 수소전기차(1명), 에너지 고효율 TV(1명), 양문형 냉장고(1명), 무선 청소기(3명), 공기청정기(5명)

 

0123456
오른쪽 화살표를 클릭하여 이미지를 넘겨보세요!

<수소왔소 퀴즈쇼>는 매주 수요일에 열리는 온라인 예선을 총 15회 진행한 후에 점수 누적제로 상위 고득점자 중 최종 결선 진출자를 선발하게 됩니다. 매주 참가자를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리고 있고, 결선 최종 1등에게는 수소전기차 및 산업부 장관상을 수여합니다.

 

참여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수소왔소 퀴즈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로그인하고, 매주 수요일 12시부터 21시까지 열리는 퀴즈에 참여하시면 됩니다. 예선 경품 당첨과 정답은 매주 목요일에 공개되고요.

 

현재 6회차까지 진행이 되었지만,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매주 수요일에 열리는 <수소왔소 퀴즈쇼>에 지금 참여해서 수소경제를 위해 다 함께 달려보자고요!

 

자세한 내용은 <수소왔소 퀴즈쇼> 홈페이지(바로 가기)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