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설 선물세트로 즐거운 새해를 맞이하세요

2020. 1. 9. 15:36


새해입니다. 새 빛이 떠오르는 이곳에서 새로운 시작을 꿈꿔보기를, 그리고 그 꿈들이 모두 이뤄지기를 바랍니다. 여기, 세빛섬에서 말이죠. 해가 바뀌어도 여전히 이곳에서 당신을 기다리는 세빛섬은 2020년의 첫 달,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단장을 했습니다. 설 명절을 맞아 선물도 준비해보시고,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와 눈 부신 빛의 축제 <세빛 일루미네이션>으로 소중한 시간을 보내보세요.



-
‘푸짐한 새해맞이’ 세빛섬 설 선물세트


클릭하여 크게 보세요!


세빛섬은 다가오는 설을 맞아 푸짐한 선물세트를 판매합니다. 한우를 비롯한 육류와 간장게장, 쿠키 및 베이커리, 차, 치즈, 올리브오일, 잼, 와인 등 다채로운 설 선물세트를 준비했는데요. 소중한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하지 못한 소중한 분들께 선물하시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주문은 1월 15일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베이커리는 16일, 와인은 19일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와인의 경우 현장 판매만 가능하니 세빛섬의 채빛퀴진을 방문하여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구매 문의: 02-3477-1696
문의 가능 시간: 09:00~18:00



-
‘건강한 새해맞이’ 채빛퀴진 뷔페



채빛퀴진 뷔페의 1월은 제철을 맞아 살이 통통하고 싱싱한 국내 최상급 통영 굴로 가득 채웠습니다. 굴은 ‘바다의 우유’라고 불릴 만큼 영양이 풍부한데요. 빈혈 예방,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좋고, 피부와 다이어트에 좋아서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던 음식으로 잘 알려져 있죠. 한방보쌈과 굴 무침, 굴 파전, 굴 낙지볶음, 굴 튀김, 마라 굴 볶음, 굴 마라탕, 굴 부추잡채, 굴 해산물 샐러드, 굴 프리타타, 굴 리조또, 굴 오일 파스타 등 한식부터 양식까지 제철을 맞아 더욱더 맛있는 굴을 이용한 다양한 굴 요리를 선보입니다.



-
‘소중한 당신 맞이’ 이솔라 레스토랑



이솔라 레스토랑에서도 바다향 가득한 코스를 선보입니다. 수프, 샐러드, 파스타(전복 굴 토마토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중 택 1), 디저트, 커피or차로 구성된 ‘주중 점심 SEAFOOD 파스타 코스’를 24,900원에 제공합니다. 또한, 소중한 사람과 맞이하는 새해 저녁을 축하하기 위해 디너코스 사전 예약 고객에게 와인 또는 음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
‘따뜻한 저녁 맞이’ 카페 돌체



카페 돌체에서는 새해를 맞아, 따듯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데요. 1월 한 달간, 평일 오후 7시 이후에 베이커리 제품을 50% 할인합니다. 추운 저녁, 따뜻한 차 한 잔과 빵을 함께 즐기며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새해에도 세빛섬은 빛나고 있습니다. 당신 덕분에 말이죠. 빛나는 세빛섬에서 이보다 더 빛나는 당신과 함께 맞이하는 오늘이 너무나도 소중합니다. 3월 14일까지 계속되는 <세빛 일루미네이션> 빛 축제도 즐기며 새해 소망을 빌어본다면, 2020년을 행복하게 시작할 수 있을 거예요.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