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빛섬] 빛나는 11월엔 뭐든 이루어지세빛!

Story/이벤트


어느새 11월, 쌀쌀한 초겨울입니다. 2019년이 정말 얼마 남지 않았네요. 그래서일까요,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바짝 힘을 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유종의 미를 거두자’라는 각오를 다지게 되는 것이죠. 여러분의 성공적인 한 해 마무리를 기원하며, 세빛섬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습니다. 또한, 화려한 축제 소식도 전해드릴 텐데요. 반가운 지인들과 맛난 음식, 축제를 즐기며 한 해 마지막까지 달릴 에너지를 얻으시길 바랄게요!



-
채빛퀴진에서 즐기는 풍성한 식탁!


11월은 수능을 앞둔 수험생 여러분에게 중요한 달입니다. 긴 노력의 결실을 얻게 되는 시기이기 때문이죠. 수험생 여러분들의 수능 대박을 기원하며, 세빛섬의 뷔페 채빛퀴진이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수험생 응원 이벤트’인데요. 11월 14일부터 11월 21일까지 주중 저녁에 수험표를 가지고 오시면, 수험생 본인에게 테이블당 최대 2인까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강의 야경을 바라보며 풍성한 뷔페를 즐기시고, 수험생활로 지친 몸과 마음을 채우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험생 여러분, 응원합니다!


한 해의 마지막이 기다려지는 건 송별회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죠. 반가운 사람들과 만나 한 해를 추억하고 다음 해를 기약하는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니까요. 채빛퀴진에서는 여러분을 위해 11월 29일까지 ‘마이셸 생맥주 1+1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뷔페와 맥주가 함께하는 만큼 더욱 풍성한 모임을 즐길 수 있겠죠? 또한 버드와이저 맥주 2병을 주문하신 고객분들께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드리니, 11월 한 달 놓치지 마시고 채빛퀴진을 방문해보세요!



-
이솔라에서 즐기는 낭만 가득한 식탁!


세빛섬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솔라에서도 빛나는 11월을 즐기시라고 5인 이상 디너 코스를 예약하시면 이솔라 하우스 와인 한 병을 무료로 드리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이솔라에서 출시된 특별한 와인을 맛볼 기회죠. 한 모금 머금는 순간, 향긋한 풍미와 함께 입 안 가득 이솔라의 낭만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스테이크 플레이트 50% 할인 이벤트’도 놓칠 수 없습니다. 육즙 가득한 꽃등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전복, 그린 홍합 등의 신선한 해산물을 특별 할인가 39,000원에 맛볼 수 있답니다. 반값에 즐기는 풍요로운 식탁, 상상만 해도 군침이 고이네요. 또한 ‘2인 커플 메뉴’가 7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니,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겨보세요. 주중 점심에 맛볼 수 있는 SEAFOOD 파스타 코스도 있습니다. 메인메뉴로 전복 토마토 파스타, 게살 로제 파스타, 새우 문어 오일 파스타 중 하나를 고를 수 있어요. 여기에 수프·샐러드·디저트까지 25,900원에 제공되니 더없이 알차고 풍성한 코스라 할 수 있겠죠?


지난해, 세빛섬의 겨울은 눈부시게 빛났습니다. 바로 ‘세빛 어메이징 일루미네이션 축제’ 덕분이었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이 축제가 올해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반포 한강공원에 위치한 세빛섬 이곳저곳에 빛 조형물을 설치해 아름다운 빛의 향연을 선보일 텐데요. 채빛퀴진과 이솔라에서 맛있는 식사를 즐긴 후, 화려한 빛 사이를 거닐어보는 건 어떨까요?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을 할 수도 있으니, 잊지 못할 눈부신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해보세요.


한 해가 거의 다 지났다는 서운함이 드는 동시에, 아직 한 달 넘게 남았다는 안도감도 드는 시기입니다. 2019년 마지막까지 힘내서 달리기 위해 틈틈이 나를 챙기는 시간을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세빛섬에서 빛나는 추억을 만들며 힘차게 12월을 맞이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