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첨자 발표] 함께 꿈을 이뤄갈 효성 어때? 응원해주는 이들이 있으니 어때?

2019.08.29 08:40


효성은 다가오는 9월, 새로운 효성인을 찾기 위한 여정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우리의 여정보다 더 오랫동안 쉬지 않고 달려온 취준생은 어쩌면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겠죠. 그런 취준생에게 효성은 좋은 회사, 다니고 싶은 회사, 함께 꿈을 이뤄가는 회사이고 싶습니다. 취준생에게 묻습니다. ‘분명 인생에 큰 의미가 있을 시작을 효성과 함께 맞이해보는 건 어때?’ 라고.



-
취준생 여러분, 더 힘내지 않으면 좀 어때?


“취업 준비에 박차를 가하는 취준생분들 모두 지금까지 준비해왔던 과정을 응원합니다. 취준생 여러분의 과정을 응원합니다. 취준생 여러분의 좋은 결과를 응원합니다! 준비 과정에서 실수 없이 가진 역량 아니 그 이상을 모두 발휘하여 희망하는 곳으로 모두 취업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취준생이라 저의 가장 큰 소원은 바로 취업입니다. 작년 한해 동안 구직에 실패하면서 많이 힘들었습니다. 저의 부족한 점들을 부지런히 보완해 나가면서 취업 문제가 해결되어 더 이상은 직장문제로 고민하며 미래를 내다볼 수 없는 이 구속된 시간에서 벗어나고 싶어요. 올해는 반드시 취업해서 부모님과 언니 그리고 친척분들께 떳떳한 제 자신이 되고 싶습니다.”


“당신의 가치를 알아보는 회사가 효성이기를! 효성의 가치를 알아보는 인재가 당신이기를! 효성과 함께 꿈을 이뤄가는 건 어때?”


“지원아! 찌는듯한 무더위에 도서관에서 토익 공부하고 취업 준비하느라 고생했지? 조금은 쉬어가도 괜찮아! 내가 이번 주말에 맛있는 커피 사줄게. 더 힘내지 않으면 좀 어때? 가끔은 푸욱 쉬는 것도 중요해. 함께 하자!”


“마지막 면접 탈락하고 나서 힘들어하는 친구들.. 괜찮아! 요즘에 한 시즌만 해서 취업되는 애들이 더 신기한 거야! 대학 들어가는 것보다 취업하는 게 몇 배는 어렵다고들 하는데.. 한 시즌 건너갔다고 해서 의기소침할 필요 없어! 인간적인 매력, 스펙까지 꽉꽉 차있으니까!! 올해는 좋은 회사 골라서 갈 거야! 취업 고민 때문에 건강 안 상하도록 잘 챙기고! 아자! 화이팅!~~ ^^”


“지친다는 생각에 너무 자신을 가두지는 마세요. 더 힘내지 않으면 좀 어떻습니까? 이미 당신은 최선을 다하고 있는 걸. 당신이 문제가 아니니 너무 자기 탓을 하진 마세요. 앞으로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응원합니다.”


“지금도 충분히 잘하고 있어! 소중한 우리 청춘! 오늘도 이렇게 열심히 잘 하고 있으니 멋진 내 자리가 금방 나타날 거야! 파이팅!”



-
당첨자 발표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럼 당첨자를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 Ctrl+F로 보다 빠르게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괄호 안의 번호는 휴대전화번호 뒷 4자리입니다.



치킨+콜라 세트 교환권(20명)


최인지(6754)

김주형(4121)

윤아리(2579)

진영중(1219)

황채령(9222)

리치(1678)

김세원(5790)

올리(6825)

신동환(6393)

임수련(8008)

정용준(5334)

혜현이(2368)

노하라(8387)

정연임(9391)

권가희(9384)

우지은(0196)

까비엄니(3509)

임지연(3940)

양희천(8408)

혜슬이(2083)



-
경품 발송 안내


당첨되신 분들에게는 남겨주신 휴대폰번호로 2019년 9월 초까지 경품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이후에 경품을 받지 못하신 경우, 블로그 댓글 또는 페이스북 메시지 등을 통해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 상단으로 올라가는 버튼 아이콘